sk 브로드밴드 [B tv-장애] 임대한 기기가 고장나거나 분실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B tv-장애] 임대한 기기가 고장나거나 분실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임대 기기의 분실 또는 고장으로 서비스 이용이 불편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이용약관에 따라 임대 기기를 분실 또는 훼손하면 그에 해당하는 변상금이 부과됩니다. 또한, 임대 기기는 해지, 설치장소 변경, 서비스 변경 시 회사에서 수거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인터넷-장애] 직접 구매한 공유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A/S를 받을 수 있나요?

아니오, 외부 공유기는 SK브로드밴드에서 수리할 수 없습니다. 제조사 또는 구매 업체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기 임대를 원하시면 고객센터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인터넷전화-기기충전] WiFi폰이 충전되지 않습니다.
아래 순서에 따라 확인 부탁드립니다.
① WiFi폰을 충전거치대에 연결하면 녹색 불빛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대기 상태에서 다이얼을 누른 후 충전거치대에 놓으면 대기 화면으로 바뀌는지 확인해 주세요.
③ 충전거치대와 WiFi폰의 접착면에 이물질이 없는지 확인한 후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점검 후에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인터넷전화-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안테나 Bar 표기가 되지 않습니다.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본체 및 휴대장치의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2. 40초 이내에 안테나 바가 표시 되는지 확인해 주세요3. 본체 ""인터넷""으로 표시된 단자에 인터넷 회선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위의 순서대로 확인 시에도 표시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인터넷전화-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본체의 통화 표시부가 깜빡 거려요

전화를 걸거나 전화가 올때 본체의 통화 LED가 깜박이며, 상대방과 통화중에는 통화LED가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인터넷-장애] 무선으로 인터넷을 연결하면 잘 되는데, 랜선을 연결한 PC에서는 인터넷을 이용할 수 없어요.
우선 PC와 인터넷 선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PC 전원과 인터넷 선 연결에 이상이 없다면 PC를 껐다가 켜 보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게임을 할때 인터넷 속도가 시간대별로 달라져요.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의 기술 특성상, 접속 시간에 따른 속도저하의 원인은 많은 가입자가 동시간대에 접속함에 따라 접속 서버 및 백본 부하 영향으로 인하여 과도한 트래픽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SK브로드밴드는 가입자 속도 안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으며 가입자 증가에 따른 속도 저하를 방지하고, 안정된 초고속 인터넷 제공을 위하여 백본 및 각 구간별 추가 증설 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인터넷게임의 장애가 발생할 경우, 고객님들은 저희 SK브로드밴드의 네트워크를 그 원인으로 오해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SK브로드밴드 망은 주요 게임사들과 전용의 대용량 트렁크로 연결되어 있으며,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접속하시는 시간대의 경우에도 주요 게임사와는 50% 이내의 망 사용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저희 SK브로드밴드 망에서의 트래픽 병목현상 및 망 장애 현상은 발생빈도가 매우 낮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으므로, 고객님들께서는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문제가 해결안될 경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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