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K broadband [B tv-리모컨] 리모컨을 사용하지 않으면 B tv 홈으로 이동합니다. 잘못된 것인가요?

SK 브로드밴드 [B tv-리모컨] 리모컨을 사용하지 않으면 B tv 홈으로 이동합니다. 잘못된 것인가요?
셋톱박스의 기본 설정이 5시간 동안 리모컨 동작이 없을 때 홈으로 자동 복구하도록 설정되었기 때문입니다. 기본 설정을 변경하려면 B tv 홈에서 MY > 설정 > 사용자 맞춤 설정 > 자동 홈 모드 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SK 브로드밴드 B tv-장애] 리모컨을 계속 눌러도 셋톱박스에서 인식을 하지 않습니다.
리모컨에 빨간 불빛이 깜빡이거나 불이 들어오지 않으면 배터리를 교체하셔야 합니다. 배터리 양이 충분하다면 셋톱박스의 전원을 껐다가 켠 다음 다시 시도해 주세요.


SK 브로드밴드 [Btv 스마트] 실시간 TV의 일부 채널의 화면 양쪽이 잘려서 나옵니다.
해당 채널의 방송사에서 송출하는 화면의 크기가 고객님의 TV 화면크기보다 작게 송출이 되는 경우입니다. 설정 메뉴의 환경설정에서 원본 비율/화면 비율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B tv-음성검색] 리모컨의 음성검색 버튼을 눌러도 검색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리모컨과 셋톱박스를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먼저, 리모컨의 '홈' 버튼과 '문자지움' 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눌러주세요. 그 다음 '음성검색' 버튼을 3초 이상 누르면 다시 연결이 됩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K 브로드밴드 [Btv 스마트] "네트워크를 확인해주세요" 라는 안내 화면이 나옵니다.
셋톱박스의 인터넷 회선이 정상 연결되었는지 확인 후 공유기의 전원도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유기와 인터넷 회선이 정상인데 동일하게 네트워크 오류가 나오는 경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B tv-장애] B tv 화면에 인터넷 오류 메시지가 뜹니다.
네트워크는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나 인터넷 신호에 문제가 있습니다. 셋톱박스의 전원을 껐다가 켠 후에 다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SK 브로드밴드 [Btv 스마트] 실시간TV 시청 중 자주 끊어지고 화면이 비정상적으로 나옵니다.
인터넷 회선의 연결상태를 확인하여 주시고, 동일한 증상이 지속되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Btv 스마트] 설정해 놓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가입자 본인께서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인증 비밀번호관리' 메뉴에서 직접 변경하거나,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 주시면 해당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