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인터넷-IP확인] PC에서 IP, 게이트웨이, DNS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아래의 순서대로 입력하면 고객님의 PC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로: 윈도우 시작 > 실행 > cmd 입력 > ipconfig/all 입력"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시내전화-무료] 전화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를 알려주세요.
전화 서비스를 이용 중이라면 발신제한 서비스, 부재 중 안내 서비스, 발신자 보호 서비스, 자동연결 서비스, 단축 다이얼 서비스 등의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B전화 착신전용 전화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B전화 착신전용 전화는 114 안내를 통해 전국적인 영업 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로, 원하는 지역의 당사 번호를 부여 받아 착신되는 호를 등록된 다른 착신번호로 전환시켜주는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고(아래 링크 참조) 신청은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스마트렌탈 서비스 이용시 B tv모바일 서비스는 꼭 가입해야 하나요?
네, 스마트렌탈 서비스는 B tv모바일 서비스와 동시이용 조건입니다.
렌탈 단말 배송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B tv모바일 신청 안내 SMS를 발송해드리므로 고객님께서 직접 B tv모바일 사이트(http://m.skbtv.co.kr/btvmobile/smartrental)에 접속하신 후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 스마트렌탈 서비스와 함께 제공되는 B tv모바일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스마트렌탈] PC원격지원 서비스와 기존 PC원스톱 A/S 서비스는 다른 서비스인가요?
스마트 렌탈 서비스 제공시 제공되는 PC원격 서비스는 기존 PC원격 서비스와 동일한 서비스입니다.
스마트 렌탈 이용 고객님께는 해당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기존 PC원격 서비스는 스마트렌탈 신청 시 해지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안내에 따라 해지하시고, 스마트렌탈과 함께 신규로 신청하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기존 B인터넷 고객인데 노트북 구입으로 무선으로도 사용을 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가정 내 PC 추가로 연결이 필요한 경우,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면 "와이파이 부가서비스" 가입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부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홈페이지의 상품 소개 B인터넷 메뉴 및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순서대로 입력하면 고객님의 PC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로: 윈도우 시작 > 실행 > cmd 입력 > ipconfig/all 입력"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시내전화-무료] 전화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를 알려주세요.
전화 서비스를 이용 중이라면 발신제한 서비스, 부재 중 안내 서비스, 발신자 보호 서비스, 자동연결 서비스, 단축 다이얼 서비스 등의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B전화 착신전용 전화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B전화 착신전용 전화는 114 안내를 통해 전국적인 영업 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로, 원하는 지역의 당사 번호를 부여 받아 착신되는 호를 등록된 다른 착신번호로 전환시켜주는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고(아래 링크 참조) 신청은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스마트렌탈 서비스 이용시 B tv모바일 서비스는 꼭 가입해야 하나요?
네, 스마트렌탈 서비스는 B tv모바일 서비스와 동시이용 조건입니다.
렌탈 단말 배송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B tv모바일 신청 안내 SMS를 발송해드리므로 고객님께서 직접 B tv모바일 사이트(http://m.skbtv.co.kr/btvmobile/smartrental)에 접속하신 후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 스마트렌탈 서비스와 함께 제공되는 B tv모바일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스마트렌탈] PC원격지원 서비스와 기존 PC원스톱 A/S 서비스는 다른 서비스인가요?
스마트 렌탈 서비스 제공시 제공되는 PC원격 서비스는 기존 PC원격 서비스와 동일한 서비스입니다.
스마트 렌탈 이용 고객님께는 해당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기존 PC원격 서비스는 스마트렌탈 신청 시 해지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안내에 따라 해지하시고, 스마트렌탈과 함께 신규로 신청하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기존 B인터넷 고객인데 노트북 구입으로 무선으로도 사용을 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가정 내 PC 추가로 연결이 필요한 경우,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면 "와이파이 부가서비스" 가입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부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홈페이지의 상품 소개 B인터넷 메뉴 및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