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브로드밴드 [인터넷-모뎀 불빛] 인터넷을 연결하지 않을 때 모뎀 기기에서 불빛이 깜박여도 괜찮은 건가요?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인터넷-모뎀 불빛] 인터넷을 연결하지 않을 때 모뎀 기기에서 불빛이 깜박여도 괜찮은 건가요?
네, 통신사의 장비에서 모뎀 상태를 주기적으로 확인하기 위한 것입니다. 정상적인 동작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DNS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해당 주소를 확인하는 방법은 OS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아래 OS별 명령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윈도우 95/98/ME: 시작 → 실행 → winipcfg (자세히 버튼)

2. 윈도우 NT/2000/XP/2003/Windows7 :시작 → 실행 → cmd 입력 → ipconfig/all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인터넷-장애] IP 할당을 받지 못해서 인터넷 연결을 할 수 없습니다.

정상적으로 신호를 받을 수 있도록 인터넷과 연결된 기기(모뎀, 공유기 등)의 전원을 껐다가 켜주세요. 계속해서 IP 할당을 받지 못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고객센터 106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인터넷-장애] 컴퓨터를 포맷한 후에 인터넷을 쓸 수 없어요.
포맷한 PC에 랜카드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았다면 인터넷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포맷 후에는 랜카드 드라이버가 설치됐는지 확인하시기 바라며 자동설치가 되지 않으면 PC 제조사를 통해 랜카드 드라이버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인터넷-장애] 천둥번개와 비가 많이 내린 후부터 인터넷을 쓸 수 없어요.
낙뢰로 인해 인터넷 기기나 PC에 전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랜카드나 모뎀 등 기기의 주요 부품에 손상이 생겨 교체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많은 낙뢰가 예상된다면 인터넷 사용을 줄이고 전원을 빼놓는 것이 피해를 예방하는 방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인터넷-장애] PC가 고장나서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A/S를 요쳥하면 점검받을 수 있나요?
인터넷 서비스 외에 B tv나 와이파이 이용에 불편이 없다면 인터넷 장애는 아닙니다. PC를 점검하려면 PC 제조사 또는 구매 업체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장애-신고번호] 서비스 이용 중 장애가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106으로 연결 후 ARS 2번(장애 문의)을 누르면 시간 관계없이 언제든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