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SK브로드밴드에서 임의적으로 다운로드 속도를 제한하기도 하시나요?
다운로드 속도는 상품별로 정한 기본속도 그대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임의적으로 다운로드 속도를 제한하는 경우는 전혀 없습니다.
만약 속도저하로 인한 불편이 있다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인터넷-최대속도] 스마트 다이렉트를 이용하면 다운로드 속도가 최대 100Mbps라고 하는데, 맞나요?
기술적으로 광랜의 지원 가능한 속도는 최대 100Mbps입니다. 하지만 PC 환경 등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실제 속도는 이보다 조금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환경에서 최고 속도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B tv 서비스 이용시 최소 인터넷 속도(대역폭)는 어느정도인가요?
SK브로드밴드 광랜 및 FTTH 서비스(평균 인터넷 다운로드 속도 8Mpbs 이상)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정상적인 B tv 시청이 가능합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인터넷-PC연결] 집에 PC만 두개가 있는데 인터넷을 어떻게 연결해야 하나요?
네, 연결할 수 있습니다.
가정 내 PC가 추가로 연결이 필요한 경우,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면 '와이파이'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부가서비스""는 인터넷을 최대 2회선(유선 인터넷 1회선 + 무선 인터넷 1회선 or 무선 인터넷 2회선)까지 사용 가능하며, 스마트폰은 무제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웹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하거나 주소 입력할 때 커서가 늦게 이동하는 이유는 뭔가요?
웹사이트에서 로그온 시 Tab키를 누르거나 비밀 번호 입력 시 커서가 한참 후에 나타나는 문제가 생기는 것은 Internet Explorer의 기능인 자동완성 기능에 문제가 있는 경우 발생하는 것입니다.
☞ 인터넷 옵션>내용(Tab)>자동완성(버튼) 을 눌러 들어간 후 폼지우기, 암호지우기를 눌러 지우시면 이전처럼 정상적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폼에 사용할 사용자 이름과 함호'의 체크도 해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인터넷-방화벽] 방화벽 프로그램을 보니 해킹을 시도하는 것 같은데요, 어떻게 차단할 수 있나요?
"일부 방화벽 프로그램의 경우, 해킹으로 인한 접근이 아닌 특정 IP로부터 오는 모든 접근에 대해 경고 메시지를 띄우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킹 목적의 접근을 차단하려면 우선 KISA 인터넷 보호나라(http://www.krcert.or.kr)에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신고를 접수한 후 공문으로 사용정지 등을 요청하면 가해자에게 경고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