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브로드밴드 [일시정지-재이용] 일시정지 기간이 지난 후에 다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일시정지-재이용] 일시정지 기간이 지난 후에 다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별도로 연락을 하지 않으셔도 신청한 기간이 종료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 중에 다시 이용하시려면 명의자 또는 신청자가 고객센터로 요청하면 됩니다. 이용 가능한 날부터 요금이 부과되니 참고 바랍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신용정보 회사에서 연락을 받았습니다. 고객정보를 함부로 다른곳에 알려줘도 되는건가요?
신용정보회사에 고객님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관련 법령과 이용자의 동의에 근거하여 고객의 정보를 수집/이용/제공하는 것으로 법에 정한 관련 절차를 지키고 있습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홈페이지-정보변경] 홈페이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홈페이지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다면 본인 인증 후에 다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홈페이지-정보변경] 홈페이지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아이디는 특수한 경우에 한해 1회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정기적으로 변경하는 것을 권유하고 있습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국제전화-서비스차이] 00766과 005 모두 같은 국제전화인데, 무슨 차이가 있는거죠?
서비스 자체의 큰 차이는 없습니다. 두 개의 국제전화 연결번호 중에 보다 통화품질이 좋은 서비스를 원하시면 005를, 좀 더 저렴한 요금을 원하시면 00766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이벤트에 응모했는데, 당첨자 확인 게시판이 어디 있는지 못 찾겠어요.
당사 공식 이벤트 참여를 하신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내용 및 담청자 발표 확인이 가능합니다.
☞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 http://www.skbroadband.com  [HOME → 콘텐츠 → 이벤트 → 당첨자발표]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고객센터-상담시간] 고객센터에서 상담이 가능한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고객센터 운영시간을 알려드립니다.

-일반상담: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2시
-장애상담: 평일 및 주말 모두 24시간 상담 가능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약정-임대기간] 상품을 변경해 임대 기기가 필요한 경우 임대기간을 어떻게 계산하나요?
상품 변경으로 기기 임대를 시작한 날부터 기간을 계산합니다. 임대 기기 신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