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일시정지-재이용] 일시정지 기간이 지난 후에 다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별도로 연락을 하지 않으셔도 신청한 기간이 종료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 중에 다시 이용하시려면 명의자 또는 신청자가 고객센터로 요청하면 됩니다. 이용 가능한 날부터 요금이 부과되니 참고 바랍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신용정보 회사에서 연락을 받았습니다. 고객정보를 함부로 다른곳에 알려줘도 되는건가요?
신용정보회사에 고객님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관련 법령과 이용자의 동의에 근거하여 고객의 정보를 수집/이용/제공하는 것으로 법에 정한 관련 절차를 지키고 있습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홈페이지-정보변경] 홈페이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홈페이지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다면 본인 인증 후에 다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홈페이지-정보변경] 홈페이지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아이디는 특수한 경우에 한해 1회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정기적으로 변경하는 것을 권유하고 있습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국제전화-서비스차이] 00766과 005 모두 같은 국제전화인데, 무슨 차이가 있는거죠?
서비스 자체의 큰 차이는 없습니다. 두 개의 국제전화 연결번호 중에 보다 통화품질이 좋은 서비스를 원하시면 005를, 좀 더 저렴한 요금을 원하시면 00766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이벤트에 응모했는데, 당첨자 확인 게시판이 어디 있는지 못 찾겠어요.
당사 공식 이벤트 참여를 하신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내용 및 담청자 발표 확인이 가능합니다.
☞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 http://www.skbroadband.com [HOME → 콘텐츠 → 이벤트 → 당첨자발표]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고객센터-상담시간] 고객센터에서 상담이 가능한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고객센터 운영시간을 알려드립니다.
-일반상담: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2시
-장애상담: 평일 및 주말 모두 24시간 상담 가능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약정-임대기간] 상품을 변경해 임대 기기가 필요한 경우 임대기간을 어떻게 계산하나요?
상품 변경으로 기기 임대를 시작한 날부터 기간을 계산합니다. 임대 기기 신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별도로 연락을 하지 않으셔도 신청한 기간이 종료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 중에 다시 이용하시려면 명의자 또는 신청자가 고객센터로 요청하면 됩니다. 이용 가능한 날부터 요금이 부과되니 참고 바랍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신용정보 회사에서 연락을 받았습니다. 고객정보를 함부로 다른곳에 알려줘도 되는건가요?
신용정보회사에 고객님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관련 법령과 이용자의 동의에 근거하여 고객의 정보를 수집/이용/제공하는 것으로 법에 정한 관련 절차를 지키고 있습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홈페이지-정보변경] 홈페이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홈페이지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다면 본인 인증 후에 다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홈페이지-정보변경] 홈페이지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아이디는 특수한 경우에 한해 1회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정기적으로 변경하는 것을 권유하고 있습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국제전화-서비스차이] 00766과 005 모두 같은 국제전화인데, 무슨 차이가 있는거죠?
서비스 자체의 큰 차이는 없습니다. 두 개의 국제전화 연결번호 중에 보다 통화품질이 좋은 서비스를 원하시면 005를, 좀 더 저렴한 요금을 원하시면 00766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이벤트에 응모했는데, 당첨자 확인 게시판이 어디 있는지 못 찾겠어요.
당사 공식 이벤트 참여를 하신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내용 및 담청자 발표 확인이 가능합니다.
☞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 http://www.skbroadband.com [HOME → 콘텐츠 → 이벤트 → 당첨자발표]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고객센터-상담시간] 고객센터에서 상담이 가능한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고객센터 운영시간을 알려드립니다.
-일반상담: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2시
-장애상담: 평일 및 주말 모두 24시간 상담 가능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약정-임대기간] 상품을 변경해 임대 기기가 필요한 경우 임대기간을 어떻게 계산하나요?
상품 변경으로 기기 임대를 시작한 날부터 기간을 계산합니다. 임대 기기 신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