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쿠페이] 본인인증을 위한 문자가 수신되지 않아요.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쿠페이] 본인인증을 위한 문자가 수신되지 않아요.
문자를 수신할 전화번호를 확인하신 후 다시 한 번 시도해 주십시오.
사용자가 많을 경우 서버가 원활하지 않아 지연될 수 있습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쿠페이 계좌이체] 미성년자 혹은 외국인도 사용할 수 있나요?
미성년자 혹은 외국인일 경우 아래 조건에 해당된다면 쿠페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미성년자 일 경우
- 14세 미만은 쿠팡 회원가입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가입이 가능한 14세 이상의 본인명의의 계좌를 등록한 회원은 쿠페이를 등록/사용할 수 있습니다.

■ 외국인일 경우
- 국내에 거주 중이며 유효한 외국인등록증을 소지한 경우 쿠팡 회원가입 후 쿠페이를 정상적으로 등록 /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계좌 등록 시 은행 계좌주(예금주)명과 쿠팡 회원명의 철자가 다르거나 성과 이름의 순서가 다를 경우 쿠페이 등록이 가능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쿠페이 계좌이체] 본인인증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미 본인인증을 진행하셨다면, 다른 사람의 명의로 된 휴대폰 번호는 인증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계속 일치하지 않을 경우,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맞는지 또는 번호가 정확한지 먼저 확인해주세요.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쿠페이] 본인인증 시 이미 가입한 회원으로 인증이 불가합니다.
고객님의 정보로 이미 가입된 다른 아이디가 존재할 경우 추가 본인인증이 제한 됩니다.
아이디 찾기를 통하여 재로그인 하실 수 있으며, 해당 아이디로 쿠페이 본인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디 찾기 방법
 [(PC 또는 모바일웹)고객센터 > 계정정보(아이디찾기)]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쿠페이] 이용을 해지하고 싶어요
쿠페이를 해지하기 위해서는 PC로 쿠팡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쿠팡 PC 웹의 [마이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관리 > 쿠페이 이용해지] 메뉴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단, 쿠페이 해지 후에는 일반 결제수단을 이용해야 하며 결제 시 관련 프로그램 설치 및 공인인증서,보안카드,OTP기기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