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자주하는 질문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누가 이용할 수 있나요?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추가금액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최초 로켓와우 멤버십과 연동하면 언제든지 무제한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주문확인]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삭제하나요?
주문 내역 삭제는 [마이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 > 주문내역 삭제]에서 가능합니다.
삭제한 주문 내역에 대한 추가 문의는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마이쿠팡 > 채팅문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로켓와우] 새벽배송 상품의 수령방법과 문자알림 시간을 바꾸고 싶어요.
[마이쿠팡 > 배송지 관리]에서 새벽배송 상품의 수령방법과 문자알림 시간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새벽배송 수령방법/문자알림 시간 수정하기
1. - 모바일앱: [마이쿠팡 > 내정보관리 > 주소록관리]
- PC: [마이쿠팡 > 배송지관리]
2. 원하는 주소지 [수정] > 새벽 배송요청사항에서 수령방법/문자 알림시간 수정
coupang 자주하는 질문 [배송일정] 로켓배송의 배송예정일이 늘어났어요.
아이디에 설정된 기본배송지에 따라 배송예정일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쿠팡친구(쿠친)가 배송 가능한 지역일 경우, 당일 밤 12시까지 결제완료 시 내일 도착되며, 로켓배송 배지가 노출됩니다.(토/일/공휴일 포함)
단, 쿠팡친구(쿠친)가 배송이 불가한 지역일 경우, 협력택배사를 통해 배송되어 로켓와우 및 로켓프레시 이용이 제한되며 결제일 기준 D+2 소요 및 상품에 +2일 갈색 배지가 노출되므로 구매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일/공휴일 제외)
추후 쿠팡친구(쿠친)의 배송권역 확대를 통해 고객님께 더욱 만족스러운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쿠팡이 되겠습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로켓배송]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배송지를 바꾸면 없었던 상품 재고가 있다고 나와요.
로켓배송 상품은 각 지역마다 상품이 출고되는 물류센터가 다르며, 물류센터는 보유하고있는 상품의 종류, 재고수량 등이 모두 다릅니다.
때문에 배송 주소지 설정에 따라 보이는 상품의 종류나 주문마감시간이 달라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