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주문] 주문한 적이 없는 상품을 수령하였는데 누가 주문한 상품인지 알고싶어요.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주문] 주문한 적이 없는 상품을 수령하였는데 누가 주문한 상품인지 알고싶어요.
상품이 배송 되기 전에, 주문자 고객님께서 신청해주신 수취인 고객님의 연락처로 주문자의 정보(성함) 및 운송장번호와 배송예정일이 문자로 발송됩니다.
 
 ※ 해당 문자내역을 확인해주시면 [주문자]의 정보확인이 가능하며,   혹시 문자를 수신하지 못해 주문자 정보 확인이 필요한 경우라면 주문자의 동의 없이 주문자의 정보 제공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쿠페이] 쿠페이로 구매 후 취소/반품 신청했는데 쿠팡캐시로 환불이 가능할까요?

쿠페이로 결제한 주문을 취소하거나 반품할 경우 환불은 결제시에 선택했던 쿠페이 수단으로만 환불이 가능하며, 쿠팡캐시 외 다른 결제수단으로는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 환불 예시
1. 쿠페이 계좌이체(쿠팡은행)로 결제 후, 취소/반품시: 쿠페이 계좌이체(쿠팡은행)로만 환불 가능

2. 쿠페이 신용카드(쿠팡카드)로 결제 후, 취소/반품시: 쿠페이 신용카드(쿠팡카드)로만 승인취소 가능

■ 원 결제수단으로 환불이 불가한 경우
환불계좌로 환불되니 현금환불이 필요하신 경우 환불계좌등록을 부탁드립니다.

미 등록시에는 쿠페이 머니로 환불됩니다.

■ 환불계좌 등록하기
1. PC: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무통장환불] 탭 내의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

2. 모바일: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무통장환불] 탭 내의 [계좌 등록하기] 이용하여 등록


coupang 자주하는 질문 [회원정보] 상품평 랭킹은 무엇인가요?
상품평 활동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활동량에 따라 점수가 부여되며, 이 점수를 주기적으로 환산하여 랭킹에 반영합니다. 개인 점수와 랭킹은 [마이쿠팡 > 리뷰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리뷰어 점수 산정 방법
- 상세하고 진솔한 상품평을 적어주시면 결과물에 합당한 점수가 부여됩니다.
- 명확한 상품 사진을 더해주시면 추가 점수가 주어집니다.
- 그 외 상품평과 관련된 활동을 꾸준히 정직하게 해주시면, 점수에 반영됩니다.

※ 리뷰어 랭킹 산정 방법
- 주기적으로 최신 점수가 반영된 랭킹을 산정합니다.
- 부당한 방법으로 취득한 점수는 차감되고 랭킹에 반영됩니다.

※ TOP 리뷰어 혜택
- 상위권 TOP 리뷰어에게는 뱃지가 부여됩니다.
-  모범적인 활동을 보여주신 분께는 쿠팡체험단 초대 등의 혜택이 주어질 수도 있습니다.
-  단기간에 양질의 상품평을 작성해주시는 급상승 리뷰어에게도 혜택을 드립니다.

※ 점수 및 랭킹 유의사항
-  리뷰어 점수 및 랭킹은 본인만 확인할 수 있으며, TOP 리뷰어 순위는 상품평 라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직접 작성한 상품평이 아니거나 내용이 부적절할 경우, 점수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 정당하지 않은 방식으로 상승시키면 내부 기준에 따라 차감 조치 후 활동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단순히 길이, 사진수 등으로 점수로 환산하지 않기 때문에 상세하고 진솔한 상품평을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쉽게 풀이하면, 다른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상품평을 작성해주시는 솔직한 리뷰어에게 더 많은 점수가 주어집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