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쿠팡친구] 쿠팡친구(쿠친) 차량 문제는 어디에 말하면 되나요?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쿠팡친구] 쿠팡친구(쿠친) 차량 문제는 어디에 말하면 되나요?
쿠팡친구(쿠친) 차량 사고, 과속, 주차 문제 등으로 확인이 필요할 시 고객님의 주소지 및 쿠팡 차량번호를 확인하여 신고접수센터(1800-911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이 문앞에 배송됐어요.
정기배송 상품의 경우, 배송 요청사항에 따라 배송하고 있습니다. 만약 배송 요청사항이 기본설정인 '직접 받을게요, 부재 시 문 앞'으로 설정되어 있다면 문앞으로 배송됩니다.

배송요청사항은 [마이쿠팡 > 정기배송관리]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정기배송 배송요청사항 변경하기
1. [마이쿠팡>정기배송관리]
2. 원하는 상품 이미지 선택
3. [배송요청사항 변경하기] 클릭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정기배송] 정기배송 배송지를 변경하지 않았는데 다른 배송지로 배송됐어요.
최근에 기본배송지 설정을 수정한 적이 없는지 확인바랍니다.

주소록에서 배송지를 수정/추가할 때 '기본배송지로 저장' 체크박스를 체크하시면 모든 정기배송 상품의 배송지도 일괄 수정됩니다.

■ 기본 배송지 확인방법
 [마이쿠팡 > 배송지관리]

■ 신청한 정기배송 상품의 배송지 변경방법
   [마이쿠팡>정기배송관리]에서 원하는 상품 이미지 선택 후 [배송주소 변경] 클릭


coupang 자주하는 질문 [회원정보] 쿠팡에서 결제하지 않았는데 결제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어요.
쿠팡에서는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상품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하지 않았으나 결제되었다는 카드사 및 은행사 문자가 왔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
 
- 가족, 친인척 등 지인과 함께 아이디를 사용할 경우
- 이전에 신청한 정기배송 상품이 자동 결제된 경우
 
※ 위 사항을 모두 확인했음에도 주문 및 결제 내역이 파악 되지 않는 경우에는, 카드 승인번호 및 문자 수신 내역을 확인하시어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모바일 앱 [고객센터> 채팅문의]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장바구니] 장바구니에서 결제를 하려는데 '로켓배송 XXXX원 추가하시면 구매 가능합니다.'라고 확인이됩니다.
로켓배송은 구매가능 조건이 충족되어야 주문 가능합니다.
 
구매 예정인 상품 중에서 [로켓배송 마크]를 확인해주시고,
로켓배송 상품의 합산 가격이 19,800원 이상 구매시에 로켓배송 및 무료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가능 조건 금액이 부족할 경우, 장바구니에 추가로 상품을 담아 한번에 주문해주시면 정상적으로 결제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