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많이묻는 질문 [배송비]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상품에 따라 각각 다르게 부과되며, 상품의 종류(부피, 무게)와 판매자와 택배사간의 계약 조건 등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배송비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도서/산간지역 배송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으며 이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쿠팡 많이묻는 질문 [배송일정]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질 수있기 때문에 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 지정은 어렵습니다.
※ 로켓배송 상품의 경우, 배송 날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신선 식품은 금요일과 공휴일 전날에는 출고하지 않습니다. (평일(영업일) 기준 토, 일 제외)
상세페이지의 배송일정을 참고해 주십시오.
쿠팡 많이묻는 질문 [휴대폰 결제] 휴대폰 결제 시 미납으로 인하여 결제가 안된다고 확인됩니다.
통신사 미납, 체납 상태일 경우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입하신 통신사에 미납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통신사에 미납요금을 수납하였더라도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는 결제대행사(PG사: 다날/모빌리언스/갤럭시아컴즈 등)에서 미납 상태를 해제하지 않은 경우 수납한 날 혹은 금요일인 경우 이용이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납일로부터 1-2일 정도 기다려 주시거나, 결제대행사(PG사)로 연락하여 미납상태를 해제 요청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 결제대행사(PG사) 고객센터
- 다날 고객센터 031-697-1004 / 1566-3355 (엠넷)
- 모빌리언스 1600-1705
- 갤럭시아컴즈 02-1566-0123
※ 통신사에서 정한 휴대폰 소액결제의 월 누적 결제금액이 초과된 경우에도 결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통신사를 통해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및 사용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결제 한도는 고객님의 통신사 이용실적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쿠팡 많이묻는 질문 [휴대폰 결제] 휴대폰 결제시 인증번호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결제 시 인증번호가 문자로 발송되지 않았다면
고객님 단말기의 스팸 문자함 또는 통신사의 스팸 문자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팸 문자함에서도 확인되지 않으신다면, 이용하고 계시는 휴대폰의 통신사(114)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쿠팡 많이묻는 질문 [휴대폰결제] 휴대폰 결제란 무엇이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결제란 정해진 소액결제 한도 내 휴대폰 SMS로 인증번호를 받고 그 인증번호를 결제창에 입력하여
결제하는 후불제 방식으로 결제대금은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부과되어 청구됩니다.
■ 휴대폰 결제 방법
1. 주문/결제 페이지「결제 방법」선택 영역에서 "휴대폰"을 선택 후 [결제하기] 버튼 클릭.
2. 이동통신사와 휴대폰번호, 휴대폰 명의자의 본인정보를 입력 후 [인증번호 요청] 버튼 클릭.
3. SMS로 전송받은 인증번호를 입력 후 [결제하기] 버튼 클릭.
※ 아래의 경우 휴대폰 결제가 불가합니다.
- 미성년 및 사업자, 외국인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
- 미납 또는 체납 상태의 휴대폰.
- 정액 요금제, 선불 휴대폰 등.
배송비는 상품에 따라 각각 다르게 부과되며, 상품의 종류(부피, 무게)와 판매자와 택배사간의 계약 조건 등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배송비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도서/산간지역 배송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으며 이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쿠팡 많이묻는 질문 [배송일정]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질 수있기 때문에 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 지정은 어렵습니다.
※ 로켓배송 상품의 경우, 배송 날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신선 식품은 금요일과 공휴일 전날에는 출고하지 않습니다. (평일(영업일) 기준 토, 일 제외)
상세페이지의 배송일정을 참고해 주십시오.
쿠팡 많이묻는 질문 [휴대폰 결제] 휴대폰 결제 시 미납으로 인하여 결제가 안된다고 확인됩니다.
통신사 미납, 체납 상태일 경우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입하신 통신사에 미납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통신사에 미납요금을 수납하였더라도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는 결제대행사(PG사: 다날/모빌리언스/갤럭시아컴즈 등)에서 미납 상태를 해제하지 않은 경우 수납한 날 혹은 금요일인 경우 이용이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납일로부터 1-2일 정도 기다려 주시거나, 결제대행사(PG사)로 연락하여 미납상태를 해제 요청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 결제대행사(PG사) 고객센터
- 다날 고객센터 031-697-1004 / 1566-3355 (엠넷)
- 모빌리언스 1600-1705
- 갤럭시아컴즈 02-1566-0123
※ 통신사에서 정한 휴대폰 소액결제의 월 누적 결제금액이 초과된 경우에도 결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통신사를 통해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및 사용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결제 한도는 고객님의 통신사 이용실적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쿠팡 많이묻는 질문 [휴대폰 결제] 휴대폰 결제시 인증번호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결제 시 인증번호가 문자로 발송되지 않았다면
고객님 단말기의 스팸 문자함 또는 통신사의 스팸 문자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팸 문자함에서도 확인되지 않으신다면, 이용하고 계시는 휴대폰의 통신사(114)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쿠팡 많이묻는 질문 [휴대폰결제] 휴대폰 결제란 무엇이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결제란 정해진 소액결제 한도 내 휴대폰 SMS로 인증번호를 받고 그 인증번호를 결제창에 입력하여
결제하는 후불제 방식으로 결제대금은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부과되어 청구됩니다.
■ 휴대폰 결제 방법
1. 주문/결제 페이지「결제 방법」선택 영역에서 "휴대폰"을 선택 후 [결제하기] 버튼 클릭.
2. 이동통신사와 휴대폰번호, 휴대폰 명의자의 본인정보를 입력 후 [인증번호 요청] 버튼 클릭.
3. SMS로 전송받은 인증번호를 입력 후 [결제하기] 버튼 클릭.
※ 아래의 경우 휴대폰 결제가 불가합니다.
- 미성년 및 사업자, 외국인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
- 미납 또는 체납 상태의 휴대폰.
- 정액 요금제, 선불 휴대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