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자주하는 질문 [교환] 상품 교환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교환의 경우 구매상품과 동일한 상품만 교환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색상 및 사이즈 변경이 불가한 경우, 반품접수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 교환하기
1. [마이쿠팡 >주문목록]에서 [교환신청] 클릭 > 교환 수량/사유 선택
2. 회수/교환상품 수령지 배송정보 확인 및 변경
3. 판매자로 상품 도착 후 교환상품 발송
■ 교환 가능 기간
1. 구매자 단순변심의 경우
- 로켓배송 상품 : 배송완료 후 30일 이내
- 로켓모바일 상품: 주문일 포함 14일 이내
- 판매자배송 상품 :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2.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 또는 그 사실을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1.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최하단 [판매자 정보란]에서 판매자연락처로 문의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 문의하기]
※ 마이쿠팡에서 교환접수 시 1~3일 내로 택배 기사 혹은 쿠팡친구(쿠친)가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합니다.
※ 교환접수에서 교환상품의 배송까지는 최대 7일이 걸립니다.
※ 상품문제로 인한 교환이 아닌 경우 교환비용이 발생하며 고객님이 부담하게 됩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판매자] 판매자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판매자 정보는 상품페이지 내 [판매자 정보] 혹은 마이쿠팡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상품 선택 > 배송/교환/반품 안내 > 최하단[판매자 정보] 연락처로 문의
coupang 자주하는 질문 [배송] 상품을 이미 받았는데 발송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왔습니다. 왜 그런가요?
판매자 또는 쿠팡에서 운송장번호 등의 배송정보를 전산에 입력하면 상품발송안내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상품이 발송 시 운송장번호를 바로 입력하지 않고 1~2일 뒤에 입력한 경우가 일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배송 안내 문자가 늦게 발송될 수 있습니다.
※ 상품 수령 후에 발송안내 문자메시지를 받으신다고 해서 주문하신 상품이 이중으로 발송 되지 않습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상품분실]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분실된 상품의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판매자와 계약한 택배사에게 확인 후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교환의 경우 구매상품과 동일한 상품만 교환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색상 및 사이즈 변경이 불가한 경우, 반품접수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 교환하기
1. [마이쿠팡 >주문목록]에서 [교환신청] 클릭 > 교환 수량/사유 선택
2. 회수/교환상품 수령지 배송정보 확인 및 변경
3. 판매자로 상품 도착 후 교환상품 발송
■ 교환 가능 기간
1. 구매자 단순변심의 경우
- 로켓배송 상품 : 배송완료 후 30일 이내
- 로켓모바일 상품: 주문일 포함 14일 이내
- 판매자배송 상품 :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2.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 또는 그 사실을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1.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최하단 [판매자 정보란]에서 판매자연락처로 문의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 문의하기]
※ 마이쿠팡에서 교환접수 시 1~3일 내로 택배 기사 혹은 쿠팡친구(쿠친)가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합니다.
※ 교환접수에서 교환상품의 배송까지는 최대 7일이 걸립니다.
※ 상품문제로 인한 교환이 아닌 경우 교환비용이 발생하며 고객님이 부담하게 됩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판매자] 판매자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판매자 정보는 상품페이지 내 [판매자 정보] 혹은 마이쿠팡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상품 선택 > 배송/교환/반품 안내 > 최하단[판매자 정보] 연락처로 문의
coupang 자주하는 질문 [배송] 상품을 이미 받았는데 발송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왔습니다. 왜 그런가요?
판매자 또는 쿠팡에서 운송장번호 등의 배송정보를 전산에 입력하면 상품발송안내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상품이 발송 시 운송장번호를 바로 입력하지 않고 1~2일 뒤에 입력한 경우가 일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배송 안내 문자가 늦게 발송될 수 있습니다.
※ 상품 수령 후에 발송안내 문자메시지를 받으신다고 해서 주문하신 상품이 이중으로 발송 되지 않습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상품분실]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분실된 상품의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판매자와 계약한 택배사에게 확인 후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