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카드&페이] 후불청구형 경우 한도 금액을 일 1만원으로 하고 싶은데, 고객이 직접 조정 할 수는 없나요?

[Tmoney 카드&페이] 후불청구형 경우 한도 금액을 일 1만원으로 하고 싶은데, 고객이 직접 조정 할 수는 없나요?
죄송합니다. 현재 고객별 설정된 한도는 3만원(국민)과 5만원(신한/우리/하나(구 외환포함)/농협(농협BC포함)/삼성/현대/BC((IBK기업, DGB대우, BNK부산, BNK경남, 바로))으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향후에는 고객님께서 한도금액을 설정할 수 있도록 변경서비스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Tmoney 카드&페이] 후불청구형의 잔여한도가 부족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잔여한도가 부족하다면 잔여한도 오른쪽 하단의 한도복원 버튼을 눌러주세요. 최초 부여 받은 한도가 복원되어 바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최초 부여 한도 및 복원 한도, 복원 횟수는 카드사에 따라 상이)



[Tmoney 카드&페이] 후불청구형 사용자입니다. 모바일티머니의 한도는 신용카드 한도와 동일한가요?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의 한도는 카드사와의 제휴조건에 따라 모바일티머니에 부여 가능한 한도 내에서 부여됩니다.

현재 카드사별로 모바일티머니에 부여하는 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2019.06.17. 기준)

- 3만원: 국민
- 5만원: 신한, 하나, 농협, 삼성, 현대, 비씨(바로, IBK기업, BNK부산, BNK경남, DGB대구, SH수협)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의 한도는 카드 및 회원의 상태(분실카드, 연체회원 등)에 따라 부여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는 카드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Tmoney 카드&페이] 후불청구형 사용자입니다. 잔여한도란 무엇인가요?
카드사의 승인을 받아 선충전한 금액으로, 충전형 모바일티머니와 같이 선충전된 한도 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실제 청구는 사용금액 만큼만 이뤄집니다.

한도의 복원은 매일 오전 00시부터 06시 사이에 자동으로 이뤄집니다.



[Tmoney 카드&페이] 온라인 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Tmoney 카드&페이] 교통수단 이외의 편의점 등 모든 티머니 가맹점에서 휴대폰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Tmoney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충전형'에서 후불청구형으로 전환하려는데 제한이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충전형에서 후불청구형으로 전환은 일 3회만 가능합니다.

■ 전환경로: 좌측상단(三) → 등록/변경신청 → 후불청구방식 전환신청


출처:  Tmoney 카드&페이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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