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ney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사용금액은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사용금액은 모바일티머니 사용금액이기 때문에 별도의 소득공제를 등록하여야 소득공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소득공제는 소득공제 등록 이후 사용분에 대해서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 소득공제 메뉴: 좌측상단(三) → 등록/변경신청 → 소득공제등록/해지
[Tmoney 카드&페이] 소득공제 적용이 가능한가요?
소득공제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모바일티머니 APP에서 소득공제 신청이 가능합니다.
경로:좌측상단(三)-> 소득 공제등록/해지
[Tmoney 카드&페이] 등록된 카드를 변경하고 싶은데요.
모바일티머니 APP 에서 신용카드 변경이 가능합니다.
경로:좌측상단(三)->등록/변경신청->후불청구방식 전환신청
[Tmoney 카드&페이] 청소년도 후불청구형으로 사용가능한가요?
후불청구형 등록시 휴대전화 가입 명의자와 신용카드 명의자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기 때문에, 신용카드 발급이 불가한 미성년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후불청구형은 운임 할인등록(청소년/어린이 요금)을 할 수 없습니다.
[Tmoney 카드&페이] 사용 USIM 고장으로 인해 USIM만 변경 한 경우 서비스를 재가입 해야되나요?
네, 재가입해주셔야 합니다.
[Tmoney 카드&페이] 사용 도중 결제 신용카드 사용불가(유효 기간 만료, 분실, 연체 등)되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앱에 표시된 잔여한도는 사용가능하며, 한도복원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한도복원이 30일 이상 이뤄지지 않을 경우 티머니 서비스가 자동 해지(중지) 됩니다.
모바일티머니 앱실행하여 후불등록한 카드를 변경등록하셔서 다시 이용하시면 됩니다.
30일 이상 장기 미사용으로 서비스가 해지(중지) 될 경우 모바일티머니 앱을 통해 해제가 가능하며, 해제 시점 기준 익일부터 재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제 이후에도 티머니 사용이 되지 않을 경우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 (평일 09시~18시)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Tmoney 카드&페이] 한 카드로 여러 개의 휴대폰에 결제 설정 할 수 있나요?
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라면 가능합니다.
출처: Tmoney 카드&페이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사용금액은 모바일티머니 사용금액이기 때문에 별도의 소득공제를 등록하여야 소득공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소득공제는 소득공제 등록 이후 사용분에 대해서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 소득공제 메뉴: 좌측상단(三) → 등록/변경신청 → 소득공제등록/해지
[Tmoney 카드&페이] 소득공제 적용이 가능한가요?
소득공제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모바일티머니 APP에서 소득공제 신청이 가능합니다.
경로:좌측상단(三)-> 소득 공제등록/해지
[Tmoney 카드&페이] 등록된 카드를 변경하고 싶은데요.
모바일티머니 APP 에서 신용카드 변경이 가능합니다.
경로:좌측상단(三)->등록/변경신청->후불청구방식 전환신청
[Tmoney 카드&페이] 청소년도 후불청구형으로 사용가능한가요?
후불청구형 등록시 휴대전화 가입 명의자와 신용카드 명의자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기 때문에, 신용카드 발급이 불가한 미성년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후불청구형은 운임 할인등록(청소년/어린이 요금)을 할 수 없습니다.
[Tmoney 카드&페이] 사용 USIM 고장으로 인해 USIM만 변경 한 경우 서비스를 재가입 해야되나요?
네, 재가입해주셔야 합니다.
[Tmoney 카드&페이] 사용 도중 결제 신용카드 사용불가(유효 기간 만료, 분실, 연체 등)되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앱에 표시된 잔여한도는 사용가능하며, 한도복원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한도복원이 30일 이상 이뤄지지 않을 경우 티머니 서비스가 자동 해지(중지) 됩니다.
모바일티머니 앱실행하여 후불등록한 카드를 변경등록하셔서 다시 이용하시면 됩니다.
30일 이상 장기 미사용으로 서비스가 해지(중지) 될 경우 모바일티머니 앱을 통해 해제가 가능하며, 해제 시점 기준 익일부터 재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제 이후에도 티머니 사용이 되지 않을 경우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 (평일 09시~18시)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Tmoney 카드&페이] 한 카드로 여러 개의 휴대폰에 결제 설정 할 수 있나요?
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라면 가능합니다.
출처: Tmoney 카드&페이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