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카드&페이] 한 주민번호로 여러개의 휴대폰에 사용 설정할 수 있나요?

[Tmoney 카드&페이] 한 주민번호로 여러개의 휴대폰에 사용 설정할 수 있나요?
여러 개의 휴대폰이 모두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시라면 서비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Tmoney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충전형 사용자도 후불청구형으로 전환이 가능한가요?
모바일티머니 충전형 사용자도 후불청구형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현재 사용하시는 모바일티머니 충전형의 잔액을 전액 환불 후 전환신청이 가능합니다.
환불 잔액은 3 영업일 이내 지정한 계좌로 입금되며, 환불수수료는 500원 입니다. (전환가입고객은 최초 1회에 한하여 무료)

■ 전환경로: 좌측상단(三) → 등록/변경신청 → 후불청구방식 전환신청



[Tmoney 카드&페이] 법인명의 휴대폰 사용자도 이용가능한가요?

충전형은 법인 명의 휴대폰 사용자도 이용가능하나 앱내 소액결제나 법인신용/체크카드로 충전이 불가합니다.
또한 오프라인(편의점 등)에서 현금으로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불청구형은 휴대폰과 신용카드가 모두 동일한 본인(개인) 명의일 경우에만 가능한 서비스로 법인명의 휴대폰 사용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Tmoney 카드&페이] 어린이 / 청소년 사용자도 모바일티머니를 이용할수 있나요?

'충전형'은 어린이/청소년 사용자라도 사용가능합니다.
앱 내에서 어린이/청소년 등록은 별도로 진행하셔야 해당하는 요금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후불청구형'은 어린이/청소년 사용자의 이용이 불가합니다.



[Tmoney 카드&페이] 휴대폰 명의자와 신용카드 명의자가 달라도 되나요?
'충전형'은 휴대폰 명의자와 신용카드 명의자가 달라도 앱내에서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후불청구형'은 휴대폰 명의자와 신용카드 명의자가 모두 동일한 본인 명의일 경우에만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가족카드의 경우 카드에 기재된 가족회원 이름기준 (우리카드 경우 가족카드 이용불가)



[Tmoney 카드&페이] '충전형'과 '후불청구형'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충전형'은 사용할 금액을 미리 충전해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앱 내에서 휴대폰, 신용/체크카드, 계좌이체 등의 수단을 이용하여 충전하거나 티머니카드와 같이 충전지점에서 현금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후불청구형'은 사용한 금액만큼 신용카드로 후불청구되는 방식입니다.
- 신한: 신용/체크,가족카드 신용/체크(BC및 주유전용카드제외)
- 우리: 신용/체크
- 하나 : 신용,가족카드 신용(BC제외)
- 국민: 신용/체크, 가족카드 신용(BC제외)
- 농협: 신용,가족카드 신용
- 삼성: 신용,가족카드 신용
- 현대: 신용

체크카드의 경우 소액 신용한도가 제공된 경우에만 사용가능하며, 소액 신용한도의 부여 및 관리는 카드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티코인 충전 및 현금 충전서비스는 이용불가합니다.


출처:  Tmoney 카드&페이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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