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ney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소득공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티머니APP->좌측상단(三)->등록/변경신청->소득공제 등록/해지->회원 가입후 성함과 주민번호 입력하여 소득공제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미 회원 가입된 경우 성함과 주민번호 입력하여 소득공제 등록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명의자로만 소득공제등록이 가능합니다.
[Tmoney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어린이 / 청소년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티머니 앱 실행->좌측상단(三)> 어린이/청소년 할인등록' 화면에서 생년월일 입력 후 [할인등록 신청하기]를 누르면 완료됩니다.
단, 등록 후 3일간 데이터 전송기간으로 데이터가 전송된 차량에서는 할인요금이 부과되며, 데이터를 전송받지 못한 차량에서는 성인요금이 부과되기 때문에 환승 처리 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Tmoney 카드&페이] pin번호가 무엇인가요?
유심칩에서 사용하는 번호로 해당 이통사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Tmoney 카드&페이] 자동충전 옵션 기능을 설정해 놓았는데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당사 고객센터를 통해 자동충전 옵션 기능 해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이미 자동충전이 수행되어 티머니카드에 충전된 경우에는 취소(환불)처리가 불가합니다.
[Tmoney 카드&페이] 자동충전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하나요?
자동충전설정한 신용/체크카드이 한도를 먼저 확인부탁드립니다.
한도에 문제가 없다면 수동으로 지금충전을 눌러 충전시도를 부탁드립니다.
지금충전시에는 충전되나 자동으로 충전되지 않는다면 설정-애플리케이션-모바일티머니-모바일 데이터=백그라운드 데이터 사용 허용이 온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자동충전이 수행되지 않는다면 홈페이지 1:1 상담 또는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Tmoney 카드&페이] 자동충전 서비스를 다른결제 수단으로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현재 자동충전 서비스는 신용/체크카드만 가능하기때문에 다른 결제 수단으로 변경은 불가합니다.
등록한 카드를 변경하는 경우 모바일 앱화면->충전->카드변경을 클릭하셔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이 잘 안되시면 충전정보 초기화를 클릭하신후 다시 충전->카드선택후 충전하시면 됩니다
[Tmoney 카드&페이] 자동충전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자동충전은 고객님께서 설정한 결제 수단으로 설정하신 최소금액 이하가 되면 자동으로 설정하신 충전금액이 유심칩에 충전이 이루어 지는 방식입니다.
출처: Tmoney 카드&페이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모바일티머니APP->좌측상단(三)->등록/변경신청->소득공제 등록/해지->회원 가입후 성함과 주민번호 입력하여 소득공제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미 회원 가입된 경우 성함과 주민번호 입력하여 소득공제 등록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명의자로만 소득공제등록이 가능합니다.
[Tmoney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어린이 / 청소년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티머니 앱 실행->좌측상단(三)> 어린이/청소년 할인등록' 화면에서 생년월일 입력 후 [할인등록 신청하기]를 누르면 완료됩니다.
단, 등록 후 3일간 데이터 전송기간으로 데이터가 전송된 차량에서는 할인요금이 부과되며, 데이터를 전송받지 못한 차량에서는 성인요금이 부과되기 때문에 환승 처리 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Tmoney 카드&페이] pin번호가 무엇인가요?
유심칩에서 사용하는 번호로 해당 이통사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Tmoney 카드&페이] 자동충전 옵션 기능을 설정해 놓았는데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당사 고객센터를 통해 자동충전 옵션 기능 해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이미 자동충전이 수행되어 티머니카드에 충전된 경우에는 취소(환불)처리가 불가합니다.
[Tmoney 카드&페이] 자동충전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하나요?
자동충전설정한 신용/체크카드이 한도를 먼저 확인부탁드립니다.
한도에 문제가 없다면 수동으로 지금충전을 눌러 충전시도를 부탁드립니다.
지금충전시에는 충전되나 자동으로 충전되지 않는다면 설정-애플리케이션-모바일티머니-모바일 데이터=백그라운드 데이터 사용 허용이 온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자동충전이 수행되지 않는다면 홈페이지 1:1 상담 또는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Tmoney 카드&페이] 자동충전 서비스를 다른결제 수단으로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현재 자동충전 서비스는 신용/체크카드만 가능하기때문에 다른 결제 수단으로 변경은 불가합니다.
등록한 카드를 변경하는 경우 모바일 앱화면->충전->카드변경을 클릭하셔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이 잘 안되시면 충전정보 초기화를 클릭하신후 다시 충전->카드선택후 충전하시면 됩니다
[Tmoney 카드&페이] 자동충전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자동충전은 고객님께서 설정한 결제 수단으로 설정하신 최소금액 이하가 되면 자동으로 설정하신 충전금액이 유심칩에 충전이 이루어 지는 방식입니다.
출처: Tmoney 카드&페이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