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신용카드 충전 서비스를 이용하면 신용카드 정보가 자동 저장되는건가요?

[Tmoney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신용카드 충전 서비스를 이용하면 신용카드 정보가 자동 저장되는건가요?
입력하신 신용카드 정보는 유심의 고유번호와 함께 신용카드사에 전달됩니다.
모바일티머니 APP이나 시스템에는 신용카드정보가 저장되지 않으며 USIM고유번호를 통해 신용카드사와 결제를 승인합니다.
USIM 고유번호는 암호화되어 관리되며 티머니 충전 이외의 거래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신용카드 등록 해지를 하시면 신용카드사와 연계된 승인 프로세스를 삭제하게 됩니다.



[Tmoney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모바일티머니 APP에서 잔액 환불하는 방법
① 모바일티머니 APP 실행 '좌측 상단Ξ > 모바일 티머니> 환불신청'에서 모바일티머니 환불신청이 가능하며,수수료 500원(2만원 초과 환불 시 4%, 2018.11.1 적용) 공제 후 신청일로부터 14일이내(평균 1~2일 소요) 계좌 입금 가능
※ 1일 월 3회, 월 누적 50만원까지 환불가능/10만원 초과 환불은 월1회, 연 5회 가능

■ 가맹점에서 잔액 환불하는 방법
② 2만원 미만인 경우: 티머니가맹점(GS25)에서 수수료 500원 공제 후 잔액환불이 가능
③ 2만원 이하인 경우: 티머니가맹점(세븐일레븐)에서 수수료 500원 공제 후 잔액환불이 가능
④ 3만원 이하인 경우: 티머니가맹점(CU, 미니스톱, 위드미, 이마트24)에서 수수료 500원 공제 후 잔액환불이 가능
⑤ 티머니 본사 1층을 내방하는 경우 1인 1일 최대 50만원까지 환불가능
(월 누적 50만원까지는 수수료 없음, 50만원 초과 시 1% 수수료 부과)

※ 10만원 이상의 경우 통장 사본과 신분증 지참, 평일 기준1~2일 소요되어 계좌로 입금됩니다.
※ 자동충전 옵션 이용고객은 반드시 자동충전 서비스 해지 후 환불 요청바랍니다.
※ 서울지하철 1~8호선 티머니서비스센터에서 제공되던 환불서비스는 2019년 7월 1일자로 종료됩니다.
※ 서울지하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1~2호선 티머니서비스센터에서 제공되던 환불서비스는 2021년 3월 27일자로 종료됩니다.



[Tmoney 카드&페이] 선물하기를 했는데 받는 사람이 확인이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해결방법이 있나요?
보낸 선물함에서 확인후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가 되지 않고, 받는 분도 확인이 안된다고 하실경우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 으로 연락 주시면 오류확인 접수가 가능합니다.



[Tmoney 카드&페이] 온라인상에서 물품을 구매 했다가 취소를 했는데 금액은 취소가 안됩니다.
충전하여 사용하는 선불전자지급수단은 취소를 하신다고 해서 다시 충전금액이 원상복귀 되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취소 후 취소 SMS를 발송합니다.
취소 SMS를 통해서 고객님의 카드로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수신된 SMS를 삭제하셨다면 충전->T-coin->환불받은 T-coin불러오기를 통해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취소 SMS가 오지 않았다면 티머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오류확인 접수가 가능합니다.


[Tmoney 카드&페이] 모바일상에서 충전시도시 결제는 2건이 이루어 졌는데 잔액은 1건에 대해서만 확인됩니다.
티머니 고객센터로 문의 하여 주시면 오류확인 접수 진행이 가능합니다.



출처:  Tmoney 카드&페이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