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 상에서 충전을 시도하여 결제가 다 이루어 졌는데 잔액이 확인 되지 않습니다.

[Tmoney 카드&페이] 모바일 상에서 충전을 시도하여 결제가 다 이루어 졌는데 잔액이 확인 되지 않습니다.
모바일티머니에서 잔액이전시 티머니 잔액으로 증가되지 않고 T마일리지로 적립됩니다. T마일리지가 증가되지 않았다면 재시도가능합니다.
모바일티머니에서 티머니 잔액이전을 누르시고 잔액이전 시도한 티머니카드를 핸드폰 뒷면에 접촉하여 [미충전 잔액찾기]클릭해주시면 미충전금액이 확인 될경우 재충전을 하실 수 있습니다.(T마일리지 증가됨)
단, 미충전 금액이 확인 되지 않을경우 티머니 고객센터로 문의 하여 주시면 오류확인 접수 진행이 가능합니다.


[Tmoney 카드&페이]  신용카드로 다른데서는 물품구매 다 가능하신데 모바일 상에서 신용카드로 충전 하려고 하니 한도초과로 확인됩니다.
해당 신용카드사로 문의 하여 주십시오.



[Tmoney 카드&페이]  미성년자 또는 법인 휴대폰도 휴대폰 결제가 가능한가요?
이동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상, 미성년자 및 법인 휴대폰 명의 가입자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개인 신용카드 혹은 계좌이체 등 다른 충전수단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Tmoney 카드&페이] 휴대폰 소액결제로 모바일티머니 충전을 하려니, 제한이 되어 충전을 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는 이동통신사에서 지정하는 등급(가입기간/통신료 납부여부에 따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다릅니다. 아래 상황에 따라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첫 개통을 하시고 충전이 안되는 경우 결제대행사 정책에 따라 이통사 신규 가입 3개월 경과후부터 휴대폰 결제가 가능합니다.다른 결제 수단을 선택해주세요.

2. 그 동안 충전을 잘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충전이 안 되는 경우통신료 납부가 조금 늦어지거나, 안하신 경우 고객님의 등급에 변동이 발생합니다. 통신 요금을 완납하신 후, 이동통신사 등급이 복구 되었음에도 그 정보가 소액결제 관리업체인 결제대행사로 이관되지 않아 충전이 안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세한 상담은 결제대행사로 문의하여 통신료 완납 확인과 함께 등급 조정을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본인확인 절차가 있기 때문에, 직접 전화를 안하실 경우, 상담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등급 조정이 되면 바로 충전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 대행사별 문의처: 모빌리언스 1600-0523 / 다날 031-697-1004 / 갤럭시아 1566-01/페이레터 1599-7591


[Tmoney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티머니APP을 통해서만 가능한가요?
편의점/지하철/충전상/ATM기기 등 티머니 충전이 가능한 모든 곳에서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기에 티머니카드 올려놓는 곳에 휴대폰 배터리 부분(뒷면)이 바닥으로 가도록 놓고 충전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매번 충전소에 가는 것이 불편하신 분들은 모바일티머니APP을 다운받으셔서 휴대폰결제, 신용/체크카드, 계좌이체 등을 통하여 편리하게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단, 앱상 충전시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Tmoney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카드번호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모바일티머니 APP->우측상단 마이페이지->1010 시작하는 숫자 16자리입니다.


출처:  Tmoney 카드&페이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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