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ney [카드&페이] 주행 도중에 차의 시동을 끄고 키를 뽑게 되면 택시 결제기 이용에는 지장이 없을까요?

티머니 [카드&페이] 주행 도중에 차의 시동을 끄고 키를 뽑게 되면 택시 결제기 이용에는 지장이 없을까요?
현재 저희 택시단말기는 갑작스런 전원 불량 상황에도 안전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단 승객이 선승인이 되어 있는 상황에서 단말기의 전원이 나가거나 임의로 단말기를 전원 Off 하게되면 선승인이 자동 취소 됩니다. 그러므로 재 시동 후나 전원On 이후 다시 한번 선승인을 받으셔야 하며 기존의 선승인 내역은 사라지게 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T마일리지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T마일리지서비스는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마일리지 서비스를 등록 하신 후 등록된 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을 사용하시면
대중교통 이용 금액의 일정 비율(최대 1퍼센트 적립 가능)이 적립되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서울시 마일리지, 인천광역시 홀씨에서 T마일리지로 전환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인천지하철 1~2호선 지하철 역사 내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등에서 충전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T마일리지 = 1원)
단, 대중교통(수도권 버스 / 지하철 전용)에만 사용되는 티머니 카드는 T마일리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티머니는 소득공제 혜택이 가능한가요?
개정된 조세특례제한법(2008년1월1일 발효)에 따라 티머니로 사용한 모든 금액은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소득공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득공제를 받으시려면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하신 후 사용하시는 티머니 카드를 등록하시고 '소득공제'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사용내역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등록된 티머니 카드의 충전이나 사용 거래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위치 : 전체메뉴 > 나의 티머니 > 내역조회 > 사용내역 또는 메인 화면> 나의 티머니> 사용 내역조회

※ 조회기간은 조회신청일(0일) 기준 D-367일 부터 D-2일 까지 가능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의 진행업무는 무엇인가요?
■ 정상카드 잔액 환불 서비스
①잔액 전액 환불 서비스 : 카드의 잔액 전액을 환불 받는 서비스
- 1인 1일 최대 50만원까지 환불가능 (월 누적 50만원까지는 수수료 없음, 50만원 초과 시 1% 수수료 부과)
- 5만원 이상 환불 요청 시 신분확인(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 10만원 이상 고액환불의 경우 내방 당일 카드잔액 차감 후 익일 18시 이후 계좌로 입금(주말,공휴일 제외)
※ 지참서류 : 통장사본, 신분증
※ 티머니 본사 환불은 2016년 1월 2일부터 시행됩니다.

② 잔액 부분 환불 서비스 : 카드의 잔액 중,일부 금액을 환불 받는 서비스
-최소 1만원~5만원까지 부분환불 가능( 1만원 단위/1일 최대 환불금액 5만원까지)
-보급형 선불 티머니 카드,분실/도난 신고된 안심카드,모바일 후불카드 및 타사 선불카드는 서비스 이용불가

■ 마일리지 충전 : T마일리지 조회 및 사용 가능한 T마일리지를 충전해 주는 서비스

■ 잔액이체서비스(카드간 이체로 5천원 이하) :사용하지 않는 티머니 카드의 잔액을 다른 티머니 카드에 잔액 이동

■ 할인등록 서비스 : 통합권종 카드를 구입한 경우 어린이/청소년 할인(생년월일) 등록을 해 주는 서비스

■ 비정상카드 환불서비스 :고장 또는 파손으로 인한 사용불가 카드에 대한 접수
단, 티머니 금융제휴카드 및 시니어패스카드(무임카드)는 , USIM(모바일 티머니)는 비정상카드 환불접수가 불가하오니 해당 금융사 및 주민센터 ,통신사 직영대리점으로 내방 접수 바랍니다.


출처: 티머니 카드&페이  많이묻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CusCentInf.dev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