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ney [카드&페이] 고장 카드 잔액은 언제 환불되나요?

티머니 [카드&페이] 고장 카드 잔액은 언제 환불되나요?
접수된 카드는 당사로 입고후 처리되므로 고객께서 보내주신 날짜로부터 영업일 기준 14일정도 소요됩니다.



티머니 고장난 카드 우편발송했는데 입금이 안되었어요?
카드반납을 하신지 1개월 이상 경과 되었는데도 잔액이 입금되지 않으셨다면 반납하신 카드의 정보가 누락된 경우로 고객이 소지한 인수증을 팩스(02-6989-0101)로 보내주시면 반납처의 확인절차를 거쳐 조치하겠습니다.




티머니 카드사용이 안되어 반납 하였는데 카드비 입금이 안되었는데요.
카드 구입후 2년이상 경과 된 불량카드인 경우와 카드의 외관상 금이 가거나 휘어짐 또는 파손으로 카드의 인식이 되지 않은 경우는 카드의 잔액만 입금됩니다.




티머니 카드 반납 신청 후 환불이 지연되어 10일이 지났는데요.

가맹 편의점을 통한 카드반납시 편의점마다 회수일자가 다르며, 회수된 카드를 판독하는 기간과 순차적 처리과정이 있다 보니 규정된 환불 소요기간보다 다소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조금더 기다려 주셨다가 카드반납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으셨다면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티머니 (주)티머니 본사 내방시 즉시 환불되나요?
10만원 미만일경우 신분증과 카드 지참하셔서 내방시 현장환불 가능하나 10만원 이상인 경우와 카드가 여러장일 경우 신분증, 통장사본, 카드 지참하셔서 내방하시면 접수후 1~2일이내 계좌로 입금처리 됩니다.



티머니 지역별 카드 환불접수처 안내입니다.

■ 정상카드 현장환불
1) 2만원 미만: GS25
2) 2만원 이하: 본사내방,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위드미,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서울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신한/우리/하나은행 ATM 등
3) 3만원 이하: 본사내방, CU, 미니스톱, 이마트24, 위드미,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서울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신한/우리/하나은행 ATM 등
4) 5만원 이하 : 본사내방,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서울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신한/우리/하나은행 ATM 등
5) 50만원 이하 : 본사내방, 신한/우리/하나은행 ATM 등

※ 모바일티머니의 경우 서울지하철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티머니서비스센터에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안동/통영/거제 : GS25, CU 편의점에서 정상카드 현장 환불 가능함, 환불 가능 금액은 상기 내용 참고

■ 고장카드 환불접수 : 본사내방,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가두 판매점, 인천지하철 1~2호선 지하철 역사 내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 티머니카드 홈페이지에서 환불봉투 출력
※ 일부 매장 제외
※ 편의점에서는 티머니 환불봉투를 받아 접수할 수 있음
※ 금융제휴카드,무임카드는본사내방,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가두 판매점,티머니 홈페이지에서 환불봉투 출력하여 접수



출처: 티머니 카드&페이  많이묻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CusCentInf.dev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