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ney [카드&페이] 충전시 결제방법은 어떤 방법이 있나요?

티머니 [카드&페이] 충전시 결제방법은 어떤 방법이 있나요?
인터넷 티머니 충전 서비스는 2017년 8월 10일부로 종료되었습니다.
인터넷 티머니카드 충전은 기존 티머니카드와 동일하게 티머니스티커가 부착된 편의점,지하철역사,가두판매점,티머니 제휴ATM에서 충전가능합니다.
- 충전처 안내: 티머니홈페이지 '이용안내>충전방법>충전처'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인터넷 충전시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인터넷 티머니 충전 서비스는 2017년 8월 10일부로 종료되었습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충전가능한 금액은 얼마인가요?
인터넷 티머니 충전 서비스는 2017년 8월 10일부로 종료되었습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카드를 사용하는데 갑자기 버스에서 인식이 안돼요.
외관상에 아무런 파손없이 사용을 하시다가 갑자기 인식이 안되는 경우 교통카드 칩의 훼손일 수 있으며 인식불량의 경우 카드를 A/S및 교환 또는 반납을 하셔야 하며 반납 절차는 구매하신 경로에 따라 다릅니다.

1. 티머니홈페이지의 티머니샵인 경우 A/S및 반납 관련 문의는 1688-5322번으로 상담받으셔야 합니다.
2. 편의점의 경우 반납 봉투를 통하여 반납하셔야 하며 반납봉투에 안내에 따라 본인정보 기재후 반납합니다.
3. 다른 온라인 삽의 경우 구입하신 곳으로 A/S및 교환, 반납에 대해 상담 받으셔야 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카드를 컴퓨터에 연결하여 충전하려고 하는데 카드 인식이 안돼요.
인터넷 티머니 충전 서비스는 2017년 8월 10일부로 종료되었습니다

카드인식불량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은 내컴퓨터 아이콘에 마우스 우클릭하여 속성메뉴 선택하시면 시스템 등록 정보 창이 열립니다. 상단의 탭에서 하드웨어를 선택후 장치관리자를 선택하여 장치관리자에서 스마트카드 판독기의 여부를 확인해 보십시오. 정상적으로 인식되는 경우 스마트카드 판독기라는 장치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카드 인식 불량의 경우나 스마트카드판독기는 확인되나 계속하여 인식이 안되는 경우 A/S또는 교환이나 반납을 하셔야 하며 반납 방법은 구입하신 경로에 따라 다릅니다.

1. 티머니홈페이지의 티머니샵인 경우 A/S및 반납 관련 문의는 1688-5322번으로 상담받으셔야 합니다.
2. 편의점의 경우 반납 봉투를 통하여 반납하셔야 하며 반납봉투에 안내에 따라 본인정보 기재후 반납합니다.
3. 다른 온라인 삽의 경우 구입하신 곳으로 A/S및 교환, 반납에 대해 상담 받으셔야 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파손으로 교통카드 인식 안돼요.

카드가 파손되어 카드가 인식이 안되는 경우 카드 반납을 하셔야 합니다. 반납방법은 구임하신 경로에 따라 다르며 반납후 카드안의 잔액이 환불되는 시간은 약 10일정도(영업일 기준)이며 카드안의 잔액은 계좌로 입금되어 환불됩니다.

1. 티머니홈페이지의 티머니샵인 경우 A/S및 반납 관련 문의는 1688-5322번으로 상담받으셔야 합니다.
2. 편의점의 경우 반납 봉투를 통하여 반납하셔야 하며 반납봉투에 안내에 따라 본인정보 기재후 반납합니다.
3. 다른 온라인 삽의 경우 구입하신 곳으로 A/S및 교환,반납에 대해 상담 받으셔야 합니다.


출처: 티머니 카드&페이  많이묻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CusCentInf.dev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