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ole [알뜰폰] 데이터함께 ON 에서 기본제공량을 다 사용하면 충전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가입하신 부가서비스에 따라 제공량을 모두 사용하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추가로 충전상품을 가입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최대 3회 충전 가능)
해외신청 : 로밍센터(+82-2-810-6300)를 통해 가입 가능
※ 국내영업시간(09:00~12:00 / 13:00~18:00)기준으로 상담 가능합니다.
KT M mobole [알뜰폰] 데이터함께 ON 에서 다른 명의 회선으로도 서브회선 연결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대표회선에서 부가서비스 신청 시 최대 2회선까지 서브회선으로 지정 가능하며, 각기 다른 명의 회선이더라도 M모바일 가입회선이라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T M mobole [알뜰폰] kt M mobile 유심가입 후 자급제 단말기로 사용중인데 VOLTE가 되지 않아요
자급제 단말을 kt망에서 최초 이용하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전용모델명 등록이 필요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IMEI 확인 및 SMS인증 후 모델명 변경요청 하시면 VOLTE 사용이 가능합니다.
※ IMEI 확인방법 : 휴대폰 통화버튼 → *#06# 또는 휴대폰 설정에서 확인 가능(단말기에 따라 다름)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M mobole [알뜰폰] 간편결제로도 수납이 가능한가요?
카카오페이, 페이코, 네이버 페이를 통해 즉시수납이 가능하며, 카카오페이와 페이코로 월 자동납부 신청도 가능합니다.
KT M mobole [알뜰폰] 해외에서도 SEEZN 모바일을 통해 콘텐츠 시청이 가능한가요?
SEEZN의 모든 콘텐츠는 제공 범위가 국내로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해외에서는 이용이 불가능한 점 양해를 구합니다.
KT M mobole [알뜰폰] 채팅+ 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단말기에서 서비스 이용동의시 별도의 가입신청 없이 자동가입 되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 삼성단말 : 안드로이드 OS 9.0(파이) 버전 이상 지원단말 (태블릿 제외)
※ 자급제 단말은 KT에 출시된 모델과 동일한 자급제 단말에 한해 이용가능
■ LG단말 : 안드로이드 OS 10(Q) 버전 이상 지원단말
※ 자급제 단말은 미지원
KT M mobole [알뜰폰] 데이터 쉐어링은 번호이동 가입이 안됩니다.
데이터 쉐어링은 번호이동 가입이 불가하며, 신규가입만 가능합니다.
출처: KT M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