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데이터쉐어링 데이터는 얼마나 사용 가능한가요?

KT M mobole [알뜰폰] 데이터쉐어링 데이터는 얼마나 사용 가능한가요?
모회선의 월 기본 데이터 제공량 내에서 가능하며, 모회선 요금제에 일 추가데이터가 있을 경우 추가 데이터는 기본제공량에서 제외 됩니다.
기본 제공량을 초과하여 사용하는 경우 모회선으로 초과 과금 됩니다.(22.528원/MB)



KT M mobole [알뜰폰] 5G 단말+5G요금제+LTE유심 장착으로 인한 5G속도 저하에 영향은 없나요?
유심타입에 따른 속도저하는 없습니다.


KT M mobole [알뜰폰] 5G 요금제를 사용하려면 5G 전용 유심이어야 하나요?
LTE 유심과 5G 유심모두 5G요금제로 이용 가능합니다.(단, 3G 유심은 이용불가)


KT M mobole [알뜰폰] 5G 요금제 사용 중인데 LTE 또는 3G 요금제로 변경 가능한가요?
장착된 단말기를 기준으로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예시 : 5G유심 + 5G단말 → LTE 요금제 변경 불가 5G유심 + LTE 단말 → LTE 요금제 변경 가능
※ 3G 유심인 경우 5G/LTE 요금제로 변경 불가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KT M mobole [알뜰폰] 재약정은 어떻게 하나요?
1 114 (엠모바일 연결 시 무료) 또는 1899-5000(유료) 고객센터 연결 시 재약정 신청을 도와 드립니다.
2 마이페이지 → 요금할인 재약정 신청을 통하여 재약정 신청이 가능 합니다.

 
KT M mobole [알뜰폰] 단말요금제에서 유심요금제로 변경은 불가한가요?
네. 약정기간동안은 내부 정책으로 인해 요금제 변경이 불가하며, 약정종료 후에는 변경 가능합니다.


KT M mobole [알뜰폰] 문자 수신이 안되는 패드인데 정회원 인증이 가능한가요?
네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분증 증빙 후 에 정회원 인증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M mobole [알뜰폰] 가입시 아이디를 잘못 기재했습니다. 변경할 수 있나요?
단순 변경은 불가하며, 탈퇴 후 재가입으로 가능합니다.


KT M mobole [알뜰폰] 회원탈퇴이후 즉시 재가입 할 수 있나요?
네 재가입은 바로 가능 합니다.
다만, 사용하셨던 해당 아이디는 회원 탈퇴 후 재사용이 불가하며, 탈 즉시 회원님의 온라인 정보는 삭제됩니다.



KT M mobole [알뜰폰] 비밀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KT M mobole [알뜰폰] 사이트 내에서 통화내역 조회 가능한가요?
불가합니다.
통화내역 열람을 원할경우 명의자 본인께서 고객센터(1899-500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출처:  KT M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