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알뜰폰] 휴대폰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KT M모바일 - 휴대폰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신품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ᄋ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서비스 센터 방문하여 “불량확인증” 발급

    → 개통센터(1899-0034)로 불량확인증 발송 후 교품 또는 반품 접수 진행 (개통센터 연락 필수)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ᄋ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중고폰 ※ 단순변심의 경우 개통취소 불가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ᄋ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착한텔레콤 (02-6275-0701)으로 문의 하여 반품접수 진행

     → 착한텔레콤 검수 후 불량 확인시 개통취소 진행 / 불량 아닐시 고객 반송 진행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ᄋ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KT M모바일 - 이벤트 기간 내에 신청하였는데 개통이 이후로 늦어졌습니다. 이벤트 혜택 제공이 가능한가요?

이벤트 혜택은 '신청일'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적용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 제휴카드는 꼭 자동이체가 되어있어야만 혜택 받을 수 있나요?
네. 맞습니다.
모든 제휴카드는 자동이체로 요금이 결제 되어야만 혜택제공이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 미니스톱 유심 구입 후 가입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편의점에서 유심을 구매하신 후 홈페이지에서 셀프개통 or 온라인 가입신청을 통해 개통 가능 합니다.

홈페이지 가입 시 신용카드 혹은 범용인증서를 통한 본인인증 절차가 필요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셀프개통 이용가능 시간 :
  - 신규가입 : 09:00~21:00
  - 번호이동 : 10:00~19:00 (일요일, 설/추석 당일 제외)  



출처:  KT M mobile  FAQ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