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 셀프개통이 무엇인가요?
유심을 구매한 고객이 온라인∙오프라인 본사/대리점 방문 없이, 직접 개통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방문 및 개통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유심을 바로 개통해 사용하고자 하거나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개통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에게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KT M모바일 - 번호이동, 기기변경 개통도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현재는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만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 셀프개통은 누구나 다 가능한가요?
[셀프개통 불가 Case]
1. 단말결합 구매
2. 외국인
3. 미성년자
4. 데이터쉐어링 / 데이터전용 요금제
5. 타사 번호이동/신규가입/명의변경 3개월 이내 회선
6. 이미 셀프개통으로 [신규가입]하신 경우 (번호이동 해당없음)
셀프개통이 불가하신 고객님은 온라인가입으로 신청 부탁 드립니다.
ᄋ온라인가입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usim/usimDetail.do
KT M모바일 - 셀프개통에 실패 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셀프개통 실패 사유별 조치방법은 고객센터 챗봇에서 자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경로] 챗봇 메인 → 셀프개통 → 셀프개통 오류
ᄋ챗봇 바로가기(PC) : https://hub.ktis.co.kr:8028/ui/chat/m_mobile-pc.html?botCode=THHCW92FDZ&chType=PC
ᄋ챗봇바로가기(모바일) : https://hub.ktis.co.kr:8028/ui/chat/m_mobile.html?botCode=M6CJR7OKSC&chType=MO
KT M모바일 - 야간이나 휴일에도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신규가입의 경우 셀프개통이 가능한 시간은 월~일 09시 ~ 21시에 가능하며, 번호이동의 경우 월~토 10시 ~ 19시까지 가능합니다.(단, 번호이동 시 일요일,신청/설/추석 당일은 불가)
당일까지 셀프개통 완료되지 못한 경우에는 자동취소됩니다(익일에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KT M모바일 - 셀프개통에 성공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가입페이지에서 개통이 최종 성공되면 우선 알림 팝업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갖고 계신 단말기에 꽂아 개통이 되었는지 최종 확인하시면 됩니다.
KT M모바일 - 액결제 자동결제는 명의 변경 시에도 유지되나요?
소액결제 자동결제의 경우 명의변경 시 자동 해제됩니다.
KT M모바일 -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는데도 옥션/G마켓에서 결제하려고하면 한도가 부족하다고 나옵니다.
G마켓과 옥션 모두 기존 소액결제의 한도와는 별도로 소액결제에 대해 업체 자체적으로 한도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가입자 주민 번호당 월 한도 금액 8만 원이며, 가입 기간이 6개월 이상인 경우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상세 문의는 해당 업체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출처: KT M mobile FAQ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유심을 구매한 고객이 온라인∙오프라인 본사/대리점 방문 없이, 직접 개통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방문 및 개통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유심을 바로 개통해 사용하고자 하거나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개통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에게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KT M모바일 - 번호이동, 기기변경 개통도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현재는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만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 셀프개통은 누구나 다 가능한가요?
[셀프개통 불가 Case]
1. 단말결합 구매
2. 외국인
3. 미성년자
4. 데이터쉐어링 / 데이터전용 요금제
5. 타사 번호이동/신규가입/명의변경 3개월 이내 회선
6. 이미 셀프개통으로 [신규가입]하신 경우 (번호이동 해당없음)
셀프개통이 불가하신 고객님은 온라인가입으로 신청 부탁 드립니다.
ᄋ온라인가입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usim/usimDetail.do
KT M모바일 - 셀프개통에 실패 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셀프개통 실패 사유별 조치방법은 고객센터 챗봇에서 자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경로] 챗봇 메인 → 셀프개통 → 셀프개통 오류
ᄋ챗봇 바로가기(PC) : https://hub.ktis.co.kr:8028/ui/chat/m_mobile-pc.html?botCode=THHCW92FDZ&chType=PC
ᄋ챗봇바로가기(모바일) : https://hub.ktis.co.kr:8028/ui/chat/m_mobile.html?botCode=M6CJR7OKSC&chType=MO
KT M모바일 - 야간이나 휴일에도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신규가입의 경우 셀프개통이 가능한 시간은 월~일 09시 ~ 21시에 가능하며, 번호이동의 경우 월~토 10시 ~ 19시까지 가능합니다.(단, 번호이동 시 일요일,신청/설/추석 당일은 불가)
당일까지 셀프개통 완료되지 못한 경우에는 자동취소됩니다(익일에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KT M모바일 - 셀프개통에 성공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가입페이지에서 개통이 최종 성공되면 우선 알림 팝업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갖고 계신 단말기에 꽂아 개통이 되었는지 최종 확인하시면 됩니다.
KT M모바일 - 액결제 자동결제는 명의 변경 시에도 유지되나요?
소액결제 자동결제의 경우 명의변경 시 자동 해제됩니다.
KT M모바일 -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는데도 옥션/G마켓에서 결제하려고하면 한도가 부족하다고 나옵니다.
G마켓과 옥션 모두 기존 소액결제의 한도와는 별도로 소액결제에 대해 업체 자체적으로 한도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가입자 주민 번호당 월 한도 금액 8만 원이며, 가입 기간이 6개월 이상인 경우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상세 문의는 해당 업체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출처: KT M mobile FAQ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