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 유심카드 없이 개통 할 수 있나요?
저희 엠모바일은 유심 장착이 필요한 3G 이상의 단말기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 기기변경 시 가입비와 유심비용이 청구되나요?
가입비는 청구되지 않으며, 유심비는 기존 기기와 변경 기기의 규격이 맞지 않아 새로 구매하셔야 할 경우 기기변경 익월 청구 됩니다.
KT M모바일 - 장기정지를 하고 싶은데요. 신청을 어디서 하나요? 서류가 따로 필요한가요?
장기정지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정지 사유 별로 서류가 필요합니다.
서류는 아래와 같으며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서류]
- 군정지 : 초본(입영사실확인필수) or 입영확인서
- 해외체류 : 비행기티켓, 입학허가서,출입국 사실증명서 등
- 형집행 : 재소 증명서 사본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법인휴대폰 회사명이 바뀌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법인 회사명이 변경된 경우 아래 개명 서류를 제출 해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구비서류 : 법인인감증명서,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신청인 신분증, 법인등기부등본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이름이 변경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름이 변경되신 경우, 새로운 신분증을 제출하시면 변경처리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민등록번호가 변경 된 경우라면 경우에 따라 직접 수정 또는 명의변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변경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이용 약관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하단을 통해 간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홈페이지 → 하단 → 이용약관)
출처: KT M mobile FAQ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저희 엠모바일은 유심 장착이 필요한 3G 이상의 단말기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 기기변경 시 가입비와 유심비용이 청구되나요?
가입비는 청구되지 않으며, 유심비는 기존 기기와 변경 기기의 규격이 맞지 않아 새로 구매하셔야 할 경우 기기변경 익월 청구 됩니다.
KT M모바일 - 장기정지를 하고 싶은데요. 신청을 어디서 하나요? 서류가 따로 필요한가요?
장기정지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정지 사유 별로 서류가 필요합니다.
서류는 아래와 같으며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서류]
- 군정지 : 초본(입영사실확인필수) or 입영확인서
- 해외체류 : 비행기티켓, 입학허가서,출입국 사실증명서 등
- 형집행 : 재소 증명서 사본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법인휴대폰 회사명이 바뀌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법인 회사명이 변경된 경우 아래 개명 서류를 제출 해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구비서류 : 법인인감증명서,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신청인 신분증, 법인등기부등본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이름이 변경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름이 변경되신 경우, 새로운 신분증을 제출하시면 변경처리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민등록번호가 변경 된 경우라면 경우에 따라 직접 수정 또는 명의변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변경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이용 약관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하단을 통해 간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홈페이지 → 하단 → 이용약관)
출처: KT M mobile FAQ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