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알뜰폰] 유심을 신청했는데,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유심을 신청했는데,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어떻게 조회할 수 있나요?
[다이렉트몰 > 신청내역조회] 메뉴를 통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번호이동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타사 (SKT, KT, LG U+, 기타 알뜰폰) 가입 고객님의 경우 현재 사용중인 번호 그대로 U+알뜰모바일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별도로 해지 신청은 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단, 2G폰 번호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011,017,018,016)은 번호를 010으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개통은 어떻게 되나요?
■ 신규가입 : 선개통 후배송

■ 번호이동/기기변경 : 선배송 후개통으로 상품 수령 후 개통요청해주셔야 합니다.
- 번호이동 - U+알뜰모바일 개통 후 이전통신사는 자동 해지됩니다.
- 기기변경 - 기존 휴대폰에 장착되어있는 유심을 새 휴대폰에 장착 후 사용 가능합니다.
(유심 교체한 경우 새 유심을 장착 후 사용가능하며, 기존유심은 해지(사용불가)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휴대폰 일련번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일련번호는 영문이 포함되어있지 않으며, 숫자로 6~7자리 확인 가능합니다.
(단, 아이폰의 경우 영문 포함되어있습니다.)

■ 배터리 분리형 : 소지하고 계신 휴대폰의 배터리를 분리하시면 본체쪽에 일련번호(혹은S/N) 옆에 숫자로 6~7자리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 배터리 일체형 : 휴대폰 뒷면 하단 또는 바코드라벨에 기재된 일련번호 숫자로 6~7자리 확인가능합니다.

■ 휴대폰 설정 > 휴대폰(디바이스) 정보 > 상태 > 고유번호 or IMEI 14자리중 맨뒤6자리
(휴대폰 기종에 따라 확인방법 및 정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외국인이나 법인고객도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외국인 고객은 본인확인 절차 진행 후, 온라인 또는 전화상담으로 신청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법인인 경우 법인가입 문의 남겨주시면 가입방법 유선상으로 안내드립니다.
※ 법인개통시 필요 구비서류 : 대표자 신분증, 법인사업자 등록증 사본, 대리인신분증, 법인위임장(인감날인), 인감증명서

■ 법인가입 문의방법
다이렉트몰 사이트 하단 > 제휴 및 법인가입 문의 (https://www.uplussave.com/shop/cmmn/partnerForm.mhp)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유심 이동을 했는데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라는 문구가 확인됩니다. 왜 그런가요?

이용하시려는 공단말기에 유심 이동성 허용이 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유심 이동성 허용 여부 확인은 해당 휴대폰을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요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납 핸드폰이거나 분실 접수된 핸드폰, A/S 접수 핸드폰, 임대폰, 미개통된 핸드폰이면 이용 불가)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