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다른 휴대폰 번호의 포인트와 합산해서 이용할 수 있나요?
동일한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사용중인 경우 각 휴대폰 번호에 적립된 포인트를 합산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단, 포인트를 사용하시려면 휴대폰 명의자와 실 사용자가 동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포인트파크에서 유알모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포인트파크 사이트에서 U+알뜰모바일 포인트 조회 후 사용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추천하려면 별도의 자격 조건이 있나요?
특별한 자격 조건없이 U+알뜰모바일 가입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추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번호이동으로 가입하면, 지금 쓰는 휴대폰이 끊어지나요?
번호이동(번호 그대로 통신사만 변경)으로 가입하는 경우, 유심 수령 후 개통 진행되어 휴대폰이 끊기지 않습니다.
유심을 수령하신 후 안내문에 따라 개통 요청 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신규가입의 경우 개통되어 배송됨)
간혹 단말에서 유심을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통센터로 문의하시거나, 가까운 LG유플러스 직영점에 방문하여 강제 개통 작업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개통센터 : 1670-0283 (유료) , 080-808-0283(무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어떤 휴대폰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
2014년 7월 이후 출시된 휴대폰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몰 > 유심 > "이용가능한휴대폰"]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가능한 휴대폰 검색 : https://www.uplussave.com/shop/dev/usim.mhp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SKT나 KT로 개통한 LTE 휴대폰으로 U+알뜰모바일 유심 사용 가능한가요?
네, SKT나 KT로 개통된 휴대폰도 U+알뜰모바일 유심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보유하고 계신 휴대폰이 유심 이동성 (2014년 7월) 이후 출시된 휴대폰이면서 멀티캐리어를 지원하는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갤럭시S6, 아이폰6 이후 휴대폰은 모두 가능합니다. (단, 일부 모델의 경우 호환불가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몰 > 유심 > 이용가능한 휴대폰]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가능한 휴대폰 검색 : https://www.uplussave.com/shop/dev/usim.mhp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해외에서 가져온 모든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 가져온 모든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개통이 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1. 사용 가능한 상태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잠금해제[unlock]된 휴대폰)
기본적으로 휴대폰에 잠금(Country Lock :특정국가 내 사용제한 / Carrier Lock:특정통신사 내 사용제한)이 걸려 있지 않아야 정상 개통됩니다.
해외수입 휴대폰의 경우 해당 휴대폰을 출시한 사업자에 의해 잠금(Lock)이 걸려서 전산개통이 되었다고 해도 최종적으로 휴대폰 개통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구매한 휴대폰의 사업자에 문의하여 잠금해제코드를 받아 잠금해제 해야 하며, 잠금이 걸려 개통되지 않는 문제에 대해 양호한 통화품질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2. 주파수에 맞아야 합니다.
LGU+는 850Mhz, 2100Mhz, 2600Mhz 주파수를 이용하고 있으며, 보유하고 계신 외산폰이 해당 주파수를 지원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몰 > 유심 > 이용 가능한 휴대폰]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가능한 휴대폰 검색 : https://www.uplussave.com/shop/dev/usim.mhp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동일한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사용중인 경우 각 휴대폰 번호에 적립된 포인트를 합산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단, 포인트를 사용하시려면 휴대폰 명의자와 실 사용자가 동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포인트파크에서 유알모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포인트파크 사이트에서 U+알뜰모바일 포인트 조회 후 사용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추천하려면 별도의 자격 조건이 있나요?
특별한 자격 조건없이 U+알뜰모바일 가입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추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번호이동으로 가입하면, 지금 쓰는 휴대폰이 끊어지나요?
번호이동(번호 그대로 통신사만 변경)으로 가입하는 경우, 유심 수령 후 개통 진행되어 휴대폰이 끊기지 않습니다.
유심을 수령하신 후 안내문에 따라 개통 요청 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신규가입의 경우 개통되어 배송됨)
간혹 단말에서 유심을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통센터로 문의하시거나, 가까운 LG유플러스 직영점에 방문하여 강제 개통 작업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개통센터 : 1670-0283 (유료) , 080-808-0283(무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어떤 휴대폰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
2014년 7월 이후 출시된 휴대폰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몰 > 유심 > "이용가능한휴대폰"]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가능한 휴대폰 검색 : https://www.uplussave.com/shop/dev/usim.mhp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SKT나 KT로 개통한 LTE 휴대폰으로 U+알뜰모바일 유심 사용 가능한가요?
네, SKT나 KT로 개통된 휴대폰도 U+알뜰모바일 유심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보유하고 계신 휴대폰이 유심 이동성 (2014년 7월) 이후 출시된 휴대폰이면서 멀티캐리어를 지원하는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갤럭시S6, 아이폰6 이후 휴대폰은 모두 가능합니다. (단, 일부 모델의 경우 호환불가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몰 > 유심 > 이용가능한 휴대폰]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가능한 휴대폰 검색 : https://www.uplussave.com/shop/dev/usim.mhp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해외에서 가져온 모든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 가져온 모든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개통이 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1. 사용 가능한 상태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잠금해제[unlock]된 휴대폰)
기본적으로 휴대폰에 잠금(Country Lock :특정국가 내 사용제한 / Carrier Lock:특정통신사 내 사용제한)이 걸려 있지 않아야 정상 개통됩니다.
해외수입 휴대폰의 경우 해당 휴대폰을 출시한 사업자에 의해 잠금(Lock)이 걸려서 전산개통이 되었다고 해도 최종적으로 휴대폰 개통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구매한 휴대폰의 사업자에 문의하여 잠금해제코드를 받아 잠금해제 해야 하며, 잠금이 걸려 개통되지 않는 문제에 대해 양호한 통화품질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2. 주파수에 맞아야 합니다.
LGU+는 850Mhz, 2100Mhz, 2600Mhz 주파수를 이용하고 있으며, 보유하고 계신 외산폰이 해당 주파수를 지원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몰 > 유심 > 이용 가능한 휴대폰]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가능한 휴대폰 검색 : https://www.uplussave.com/shop/dev/usim.mhp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