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네이버인증서를 휴대폰 두 대로 사용하려는데, 하나를 발급하면 다른 하나가 삭제돼요.
네이버인증서는 한 사람이 단 1개의 인증서만 발급할 수 있고, 기기간 복사나 이동이 되지 않습니다.
기기 하나에 발급해 두고 다른 기기에서 인증을 시도하면, 인증서가 존재하는 기기로 알림 메시지를 보내 인증을 요청하게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제휴카드를 발급 받기만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나요?
제휴카드를 발급 받으신 후 U+알뜰모바일 통신 요금 자동이체 등록을 해주셔야 하며, 카드 사용 실적 기준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1. 제휴카드 발급 후 U+알뜰모바일 통신 요금 자동이체 등록
■ 자동이체 등록방법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 관리 > 납부내역조회 > 납부방법변경
- 고객센터 앱 : 메뉴> 신청/변경> 청구/납부 변경
2. 각 카드별로 전월 사용실적 필요
- U+알뜰모바일 제휴카드 안내 바로가기 >>
무이자할부, 국세/지방세/관세, 해외매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수수료, 이자, 연회비는 전월 실적에서 제외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제휴카드 이용 시 U+알뜰모바일에 개통되어 있는 번호가 2개인데 모두 할인이 가능한가요?
할인은 1개의 번호에만 적용이 됩니다.
(카드사 전산 상 요금 인출이 먼저되는 번호(선 판매건)에 적용)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전화 걸기는 가능한데 통화/문자 받기가 되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 통화/문자 받기가 안 될 수 있습니다.
1. 14년 7월 이전 출고된 SKT, KT 휴대폰에 U+알뜰모바일 유심을 장착하여 사용
2. 일반 유심을 임의로 변경하여 나노유심 장착 휴대폰에 장착하여 사용
두가지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데 통화/문자 받기가 불가능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재난 문자메시지가 오지 않습니다.
휴대폰에서 긴급재난문자메시지 수신이 차단되었거나, 재난문자메시지수신이 불가능한 휴대폰을 사용중이신 경우 재난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 해결방법
1. 휴대폰의 문자메시지 설정에서 긴급재난문자메시지 받기기능을 해지하지 않았는지 확인
긴급재난문자메시지 받기가 해지되어 있으면 재난 문자메시지 받기 불가
2. 긴급재난문자메시지 발송 주체인 국민안전처의 '안전디딤돌' 앱 다운로드
■ 재난 문자메시지 수신이 되지 않는 휴대폰
- 3G 휴대폰
- 2012,12,31 이전 출시된 4G 휴대폰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유심을 오늘 신청을 했어요. 언제 배송이 되나요?
유심 신청 후 빠르면 당일, 늦어도 익영업일에 해피콜 진행되며, 정상적으로 접수가 완료되면 택배로 발송됩니다.
유심은 택배 발송 후 2~3일 이내에 수령할 수 있습니다.
단, 접수 과정에서 신용상 문제, 휴대폰 번호 초과 등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네이버인증서는 한 사람이 단 1개의 인증서만 발급할 수 있고, 기기간 복사나 이동이 되지 않습니다.
기기 하나에 발급해 두고 다른 기기에서 인증을 시도하면, 인증서가 존재하는 기기로 알림 메시지를 보내 인증을 요청하게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제휴카드를 발급 받기만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나요?
제휴카드를 발급 받으신 후 U+알뜰모바일 통신 요금 자동이체 등록을 해주셔야 하며, 카드 사용 실적 기준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1. 제휴카드 발급 후 U+알뜰모바일 통신 요금 자동이체 등록
■ 자동이체 등록방법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 관리 > 납부내역조회 > 납부방법변경
- 고객센터 앱 : 메뉴> 신청/변경> 청구/납부 변경
2. 각 카드별로 전월 사용실적 필요
- U+알뜰모바일 제휴카드 안내 바로가기 >>
무이자할부, 국세/지방세/관세, 해외매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수수료, 이자, 연회비는 전월 실적에서 제외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제휴카드 이용 시 U+알뜰모바일에 개통되어 있는 번호가 2개인데 모두 할인이 가능한가요?
할인은 1개의 번호에만 적용이 됩니다.
(카드사 전산 상 요금 인출이 먼저되는 번호(선 판매건)에 적용)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전화 걸기는 가능한데 통화/문자 받기가 되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 통화/문자 받기가 안 될 수 있습니다.
1. 14년 7월 이전 출고된 SKT, KT 휴대폰에 U+알뜰모바일 유심을 장착하여 사용
2. 일반 유심을 임의로 변경하여 나노유심 장착 휴대폰에 장착하여 사용
두가지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데 통화/문자 받기가 불가능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재난 문자메시지가 오지 않습니다.
휴대폰에서 긴급재난문자메시지 수신이 차단되었거나, 재난문자메시지수신이 불가능한 휴대폰을 사용중이신 경우 재난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 해결방법
1. 휴대폰의 문자메시지 설정에서 긴급재난문자메시지 받기기능을 해지하지 않았는지 확인
긴급재난문자메시지 받기가 해지되어 있으면 재난 문자메시지 받기 불가
2. 긴급재난문자메시지 발송 주체인 국민안전처의 '안전디딤돌' 앱 다운로드
■ 재난 문자메시지 수신이 되지 않는 휴대폰
- 3G 휴대폰
- 2012,12,31 이전 출시된 4G 휴대폰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유심을 오늘 신청을 했어요. 언제 배송이 되나요?
유심 신청 후 빠르면 당일, 늦어도 익영업일에 해피콜 진행되며, 정상적으로 접수가 완료되면 택배로 발송됩니다.
유심은 택배 발송 후 2~3일 이내에 수령할 수 있습니다.
단, 접수 과정에서 신용상 문제, 휴대폰 번호 초과 등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