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셀프개통 시 인정되는 신분증은 어떻게 되나요?
셀프개통 시 인정되는 신분증은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입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셀프개통으로 가입 가능한 성인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만 19세 미만은 미성년자로, 그 이상은 성인으로 정의합니다.('13.07.01 개정)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접수했던 셀프개통 신청서 확인이 안되요.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완료일 기준 14일 이내 개통진행 되지 않는 경우, 신청서는 자동 삭제처리 되며, 셀프개통 신청서 재작성 진행이 필요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셀프개통이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셀프개통 서비스 이용가능 시간은 가입유형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신청서 접수 및 개통진행은 해당 시간에만 진행 가능합니다.
1. 번호이동 : 10시 ~ 20시 (일요일, 신정/설/추석 당일 제외)
단, KCT, 세종(온세)텔레콤은 토/일/공휴일 불가.
2. 신규가입 : 08시 ~ 22시 (요일 제한없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기존사업자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진행이 되지않습니다.
입력하신 정보가 기존사업자에 등록되어있는 정보와 불일치 한 경우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실제 가입되어있는 명의자 성명, 휴대폰 번호, 이동통신사, 생년월일을 정확히 선택 및 입력하신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내용의 오류가 확인되는 경우, 기존 통신사(휴대폰 114 또는 각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결하여 가입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번호이동으로 가입하면 이전통신사는 제가 해지해야 하나요?
U+알뜰모바일 개통과 동시에 이전통신사는 자동으로 해지처리 되며,사용하신 요금은 U+알뜰모바일에서 합산 청구됩니다.(단, 휴대폰 할부금이 남아있는 경우에는 할부금만 이전통신사를 통해 청구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신청서를 잘못 작성했습니다.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다이렉트몰 > 신청내역조회 메뉴에서 해피콜이 완료되기 전까지 신청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가입유형/상품유형은 수정이 불가하며, 신청서 취소 후 재작성 진행이 필요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접수한 신청서를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해당 게시글을 좋아합니다.
다이렉트몰 > 신청내역조회 메뉴에서 해피콜이 완료되기 전까지 신청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휴대폰 요금제를 사용중인데 유심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나요?
휴대폰 약정이 종료된 이후 유심요금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네이버인증서가 뭔가요?
스마트폰에 네이버 앱을 설치하여 간편하게 사용하고, 네이버 앱에 저장한 네이버 인증서로 필요할 때마다
스마트폰에서 본인인증과 서명을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셀프개통 시 인정되는 신분증은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입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셀프개통으로 가입 가능한 성인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만 19세 미만은 미성년자로, 그 이상은 성인으로 정의합니다.('13.07.01 개정)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접수했던 셀프개통 신청서 확인이 안되요.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완료일 기준 14일 이내 개통진행 되지 않는 경우, 신청서는 자동 삭제처리 되며, 셀프개통 신청서 재작성 진행이 필요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셀프개통이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셀프개통 서비스 이용가능 시간은 가입유형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신청서 접수 및 개통진행은 해당 시간에만 진행 가능합니다.
1. 번호이동 : 10시 ~ 20시 (일요일, 신정/설/추석 당일 제외)
단, KCT, 세종(온세)텔레콤은 토/일/공휴일 불가.
2. 신규가입 : 08시 ~ 22시 (요일 제한없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기존사업자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진행이 되지않습니다.
입력하신 정보가 기존사업자에 등록되어있는 정보와 불일치 한 경우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실제 가입되어있는 명의자 성명, 휴대폰 번호, 이동통신사, 생년월일을 정확히 선택 및 입력하신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내용의 오류가 확인되는 경우, 기존 통신사(휴대폰 114 또는 각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결하여 가입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번호이동으로 가입하면 이전통신사는 제가 해지해야 하나요?
U+알뜰모바일 개통과 동시에 이전통신사는 자동으로 해지처리 되며,사용하신 요금은 U+알뜰모바일에서 합산 청구됩니다.(단, 휴대폰 할부금이 남아있는 경우에는 할부금만 이전통신사를 통해 청구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신청서를 잘못 작성했습니다.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다이렉트몰 > 신청내역조회 메뉴에서 해피콜이 완료되기 전까지 신청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가입유형/상품유형은 수정이 불가하며, 신청서 취소 후 재작성 진행이 필요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접수한 신청서를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해당 게시글을 좋아합니다.
다이렉트몰 > 신청내역조회 메뉴에서 해피콜이 완료되기 전까지 신청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휴대폰 요금제를 사용중인데 유심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나요?
휴대폰 약정이 종료된 이후 유심요금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네이버인증서가 뭔가요?
스마트폰에 네이버 앱을 설치하여 간편하게 사용하고, 네이버 앱에 저장한 네이버 인증서로 필요할 때마다
스마트폰에서 본인인증과 서명을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