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알뜰폰] 요금제별로 최소 충전금액이 다른가요?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요금제별로 최소 충전금액이 다른가요?
최소 충전 금액은 각 요금제 정액금액입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선불에서 후불로 번호이동 후 철회를 하려고 합니다. 언제까지 취소가능한가요?
기존 후불간 번호이동 철회와 동일하게 번호이동 후 14일 이내에는 철회가 가능합니다.
- 선불 이용자가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 하는 경우 충전잔액 소멸됨
(단, 14일 이내 철회시에는 충전금액 원상회복 가능함)

- 자사내는 해지후 신규가입이므로 해지시 자동으로 충전잔액 소멸됨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선불에서 후불로 번호이동 하려고합니다. 기존충전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기존 선불의 충전금액이 후불로 승계되지 않습니다.
선불은 특성상 기 충전금액에 대한 승계는 불가하므로 기본 제공량 또는 추가충전 금액을 모두 소진하시고 번호이동을 하실것을 권유해드립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타사 선불에서 자사 후불로 번호이동 후 14일 이내 취소시 어떻게 되나요?

이통사 모두 동일하게 번호이동 후 14일 이내 취소시 기본 선불충전금액이 원상복구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해지하게 되면 잔액은 환불 가능한가요?
월 기본료의 경우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단, 추가충전 금액의 경우 사용량이 없을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상계좌를 잘못 입력했어요. 환불요청 해주세요.
고객센터로 접수 하시면되고 환불 소요시간은 일주일 걸립니다. (신분증, 통장사본, 입금확인증 본인이 아닌 가족인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필요)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신용불량자도 가입 할 수 있나요?

선불방식으로 서비스되므로 신용이상자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통신사에 미납요금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제한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실시간 제공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17년10월 이후에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확인 가능하나 그 이전에는 고객센터 및 대리점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해당 게시글을 좋아합니다.
사용중인 통신사에 대한 인증진행은 1일 최대 7회까지 가능합니다.
인증진행 7회 초과시 다음날 재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