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선불요금 충전액의 일부금액만 포인트 사용하고 싶어요.
선불요금의 1회 충전금액 한도 내에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며 (최소 결제 가능 금액1,000P)
잔여금액은 평생계좌/신용카드/계좌이체와 함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포인트 유효기간이 있나요?
포인트는 적립일 부터 3년 동안 유효하며, 해당 월 말일에 일괄 소멸됩니다.
예) 2020년 06월08일 적립 → 2023년 06월 30일까지 유효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명의변경 시, 보유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명의변경시 보유 포인트는 양수인에게 양도 불가하며, 자동 소멸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추천인 등급은 어떻게 산정되나요?
추천인 등급은 총 4단계로 구성되어있으며, 매월 1일 전월 추천활동에 따라 등급이 조정 됩니다.
※ 등급
실버(기본) : 0명
골드 : 누적 1~4명
VIP : 전전월 누적 5명 이상 + 전 월 9명 이하 추천
VVIP : 전전월 누적 5명 이상 + 전 월 10명 이상 추천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포인트 보상유형에 대한 의미가 무엇인가요?
① 친구 추천 보상 : 유알모를 추천받고 가입한 가족/친구가 가입 완료 시 적립되는 포인트
② 추천 가입 보상 : 유알모를 추천받아 다이렉트몰을 통해 신규가입 완료 시 적립되는 포인트.
③ LTE/5G 가입 유지 : 추천받으신 분이 LTE/5G요금제를 이용하고, 청구된 기본요금을 당월 수납한 경우 가입유지 보상으로 적립되는 포인트.
④ 선불 가입 유지 : 추천받으신 분이 선불요금제를 이용하고, 충전한금액 기간 만기 시 가입유지 보상으로 적립되는 포인트.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포인트 사용유형에 대한 의미가 무엇인가요?
① 요금납부-통신료 : 월 청구요금을 포인트로 결제.
② 요금납부-할부금 : 월 청구요금 중 휴대폰 할부금을 포인트로 결제.
③ 요금납부-통신료 취소 : 기본요금 포인트 결제건 취소처리.
④ 소멸 : 포인트 유효기간 만료로 포인트 소멸.
⑤ 해지소멸 : 가입회선 해지로 인해 포인트 소멸.
⑥ 포인트파크 구매 : U+알뜰모바일 포인트로 포인트파크를 통해 상품 구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포인트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해야하나요?
U+알뜰모바일 포인트 적립/사용 내역 확인 등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단, 포인트파크 포인트에 대한 문의는 포인트파크로 문의해주세요.
※ U+알뜰모바일 고객센터 : 114 (무료) / 1644-5353 (유료)
※ 포인트파크 포인트 관련 문의 : 02-521-6699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선불요금의 1회 충전금액 한도 내에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며 (최소 결제 가능 금액1,000P)
잔여금액은 평생계좌/신용카드/계좌이체와 함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포인트 유효기간이 있나요?
포인트는 적립일 부터 3년 동안 유효하며, 해당 월 말일에 일괄 소멸됩니다.
예) 2020년 06월08일 적립 → 2023년 06월 30일까지 유효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명의변경 시, 보유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명의변경시 보유 포인트는 양수인에게 양도 불가하며, 자동 소멸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추천인 등급은 어떻게 산정되나요?
추천인 등급은 총 4단계로 구성되어있으며, 매월 1일 전월 추천활동에 따라 등급이 조정 됩니다.
※ 등급
실버(기본) : 0명
골드 : 누적 1~4명
VIP : 전전월 누적 5명 이상 + 전 월 9명 이하 추천
VVIP : 전전월 누적 5명 이상 + 전 월 10명 이상 추천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포인트 보상유형에 대한 의미가 무엇인가요?
① 친구 추천 보상 : 유알모를 추천받고 가입한 가족/친구가 가입 완료 시 적립되는 포인트
② 추천 가입 보상 : 유알모를 추천받아 다이렉트몰을 통해 신규가입 완료 시 적립되는 포인트.
③ LTE/5G 가입 유지 : 추천받으신 분이 LTE/5G요금제를 이용하고, 청구된 기본요금을 당월 수납한 경우 가입유지 보상으로 적립되는 포인트.
④ 선불 가입 유지 : 추천받으신 분이 선불요금제를 이용하고, 충전한금액 기간 만기 시 가입유지 보상으로 적립되는 포인트.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포인트 사용유형에 대한 의미가 무엇인가요?
① 요금납부-통신료 : 월 청구요금을 포인트로 결제.
② 요금납부-할부금 : 월 청구요금 중 휴대폰 할부금을 포인트로 결제.
③ 요금납부-통신료 취소 : 기본요금 포인트 결제건 취소처리.
④ 소멸 : 포인트 유효기간 만료로 포인트 소멸.
⑤ 해지소멸 : 가입회선 해지로 인해 포인트 소멸.
⑥ 포인트파크 구매 : U+알뜰모바일 포인트로 포인트파크를 통해 상품 구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포인트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해야하나요?
U+알뜰모바일 포인트 적립/사용 내역 확인 등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단, 포인트파크 포인트에 대한 문의는 포인트파크로 문의해주세요.
※ U+알뜰모바일 고객센터 : 114 (무료) / 1644-5353 (유료)
※ 포인트파크 포인트 관련 문의 : 02-521-6699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