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소액결제] 소액결제/결제서비스를 이용하고싶어요.
소액결제/결제서비스는 최초 개통시 차단으로 자동 설정 되어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차단 해제 및 한도 변경은 고객센터앱,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소액결제] 소액결제/결제서비스를 이용하고싶어요.
소액결제/결제서비스는 최초 개통시 차단으로 자동 설정 되어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차단 해제 및 한도 변경은 고객센터앱,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타통신사에서 이동했는데 전 통신사의 요금이 청구됐습니다.
저희 상품을 이용하시기 전, 타통신사에서 사용하신 요금과 기타 할인 반환금은 U+알뜰모바일 청구서에 함께 표시됩니다.
이전 통신사에 납부해야할 기기 할부금이 남아있다면, 이전 통신사 청구서로 매달 청구됩니다.
만약 해지 시점에 타 통신사의 요금을 모두 처리하셨다면 해당 통신사에 다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스팸차단] 스팸 차단된 문자메시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스팸 차단 서비스는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오는 스팸문자메시지를 자동으로 차단 해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 스팸 차단된 문자메시지 확인 방법
1.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U+ 스팸차단앱" 설치
2. 스팸문자메시지함 바로가기 (아이폰의 경우 : 휴대폰 인증 or ONE ID(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가입) 로그인 필요)
3. 설치 시 인증 문자메시지 수신이 안된다면 LG유플러스 번호가 스팸문자메시지 설정이 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먼저 확인해 주십시오.
단, 앱 설치 이후 수신된 스팸 문자메시지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포인트 사용신청 단계에서 휴대폰 번호 해지하는경우 요금할인 적용이 되나요?
사용신청한 포인트가 청구금액에 반영되기전 휴대폰 번호 해지시, 요금할인 적용이 되지않으며 포인트로 환불처리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포인트로 요금 납부 신청시, 청구요금에서 빠져나가게 되는건가요?
요금납부 신청시 빠져나가게 되는 요금 항목은 총 월 청구금액 내에서 빠져나가게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족/친구 추천하기가 무엇인가요?
사용중이신 U+알뜰모바일을 고객님 가족이나 친구분들께 가입을 권유하는것을 말합니다.
추천하는 고객님께는 포인트를 적립해 드리며, 적립받은 포인트는 통신료 할인, 기기 할부금 납부, 기프티콘 구매 등 다양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추천하기를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추천받은 분께서 U+알뜰모바일에 가입하면 추천하신 고객님께는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또한, 추천받은 분은 추천 유심을 이용해 가입하면 유심비(8,800원)가 면제됩니다.
적립받은 포인트는 통신료 할인, 기기 할부금 할인, 기프티콘 구매 등 다양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 포인트 사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자주하기 질문 '포인트' 카테고리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 추천 URL(인터넷 주소) 및 추천 유심 신청은 다이렉트몰 메인화면 우측에 있는 추천 유심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소액결제/결제서비스는 최초 개통시 차단으로 자동 설정 되어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차단 해제 및 한도 변경은 고객센터앱,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소액결제] 소액결제/결제서비스를 이용하고싶어요.
소액결제/결제서비스는 최초 개통시 차단으로 자동 설정 되어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차단 해제 및 한도 변경은 고객센터앱,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타통신사에서 이동했는데 전 통신사의 요금이 청구됐습니다.
저희 상품을 이용하시기 전, 타통신사에서 사용하신 요금과 기타 할인 반환금은 U+알뜰모바일 청구서에 함께 표시됩니다.
이전 통신사에 납부해야할 기기 할부금이 남아있다면, 이전 통신사 청구서로 매달 청구됩니다.
만약 해지 시점에 타 통신사의 요금을 모두 처리하셨다면 해당 통신사에 다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스팸차단] 스팸 차단된 문자메시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스팸 차단 서비스는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오는 스팸문자메시지를 자동으로 차단 해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 스팸 차단된 문자메시지 확인 방법
1.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U+ 스팸차단앱" 설치
2. 스팸문자메시지함 바로가기 (아이폰의 경우 : 휴대폰 인증 or ONE ID(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가입) 로그인 필요)
3. 설치 시 인증 문자메시지 수신이 안된다면 LG유플러스 번호가 스팸문자메시지 설정이 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먼저 확인해 주십시오.
단, 앱 설치 이후 수신된 스팸 문자메시지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포인트 사용신청 단계에서 휴대폰 번호 해지하는경우 요금할인 적용이 되나요?
사용신청한 포인트가 청구금액에 반영되기전 휴대폰 번호 해지시, 요금할인 적용이 되지않으며 포인트로 환불처리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포인트로 요금 납부 신청시, 청구요금에서 빠져나가게 되는건가요?
요금납부 신청시 빠져나가게 되는 요금 항목은 총 월 청구금액 내에서 빠져나가게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족/친구 추천하기가 무엇인가요?
사용중이신 U+알뜰모바일을 고객님 가족이나 친구분들께 가입을 권유하는것을 말합니다.
추천하는 고객님께는 포인트를 적립해 드리며, 적립받은 포인트는 통신료 할인, 기기 할부금 납부, 기프티콘 구매 등 다양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추천하기를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추천받은 분께서 U+알뜰모바일에 가입하면 추천하신 고객님께는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또한, 추천받은 분은 추천 유심을 이용해 가입하면 유심비(8,800원)가 면제됩니다.
적립받은 포인트는 통신료 할인, 기기 할부금 할인, 기프티콘 구매 등 다양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 포인트 사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자주하기 질문 '포인트' 카테고리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 추천 URL(인터넷 주소) 및 추천 유심 신청은 다이렉트몰 메인화면 우측에 있는 추천 유심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