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네이버인증서가 휴대폰으로 알림이 오지 않아요.
네이버 인증서가 휴대폰으로 알림이 오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확인이 필요 합니다.
- 네이버앱을 최신 버전으로 설치했는지 확인
- 인증하려는 ID로 로그인하고 있는지 확인 (로그인되어 있더라도,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필요)
- 네이버앱 설정 또는 OS 환경설정에서 알림을 허용하고 있는지 확인
- 인증서 홈에서 인증서 재발급 후 다시 시도
※ 알림 설정 확인 방법 :
- 네이버앱 : 앱 실행 > 좌측 상단 메뉴(≡) 터치 > 설정 아이콘 터치 > 알림 > 푸시 알림 받기 'ON"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 기기 설정 : 휴대 기기의 설정 메뉴 > 앱 알림 관리 > 네이버 앱 푸시 알림을 허용으로 설정했는지 확인
(기기에 따라 메뉴 위치 및 이름이 상이할 수 있음)위 내용을 모두 확인하였으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을 진행해 주세요.
- 네이버앱 삭제 후 재설치(이때, 인증서를 삭제하신 후 다시 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네이버인증서가 계속 인증 실패가 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만약, 다른 손가락으로 지문을 바꾸는 등 잠금 정보가 달라지면 네이버인증서로 인증하는 시점에 본인이 맞는지
다른 사람의 지문인지 알 수 없어 인증 실패가 반복됩니다.
기존 인증서를 삭제하고 다시 인증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네이버인증서 관련 더 자세한 문제해결을 하고 싶습니다.
네이버인증서에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인증서관련 자세한 문의 사항은 네이버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받아 주세요.
네이버 고객센터 URL(인터넷 주소 : https://help.naver.com/support/home.help
U+ 알뜰모바일 소액결제 한도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소액결제 한도는 홈페이지 / 고객센터 앱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 고객센터에서 변경하실 수 있으며,
최대한도 내에서 만원단위로 설정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고객센터 앱 : 메뉴> 신청/변경> 소액결제 조회/변경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방문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타통신사에서 U+알뜰모바일로 이동했는데 타통신사의 요금이 청구됐습니다.
U+알뜰모바일을 이용하시기 전 타통신사에서 사용하신 요금과 기타 할인 반환금이 U+알뜰모바일 청구서에 함께 표시됩니다.
이전 통신사에 납부해야할 기기 할부금이 남아있다면, 남은 할부금은 U+알뜰모바일 청구서로 매달 청구됩니다.
만약 해지 시점에 타 통신사의 요금을 모두 처리하셨다면 해당 통신사에 다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제가 번호를 여러 개 쓰고 있는데, 휴대폰 번호 별로 납부방법을 다르게 할 수 있나요?
한 명의자의 두 개 이상의 휴대폰 번호에 대해 휴대폰 번호 별 납부 수단과 납부자 명의를 각각 다르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1. 본인 명의의 각각 다른 납부 방법을 설정하는 경우 :
홈페이지 / 고객센터 앱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관리 > 납부내역조회
- 고객센터 앱 : 메뉴> 신청/변경> 청구/납부 변경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방문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검색 바로가기 >>
2. 휴대폰 번호 별 납부자를 각각 다른 사람 명의로 설정하는 경우 :
개인 정보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납부하시는 분께서 직접 고객센터로 통화해 주셔야 합니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네이버 인증서가 휴대폰으로 알림이 오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확인이 필요 합니다.
- 네이버앱을 최신 버전으로 설치했는지 확인
- 인증하려는 ID로 로그인하고 있는지 확인 (로그인되어 있더라도,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필요)
- 네이버앱 설정 또는 OS 환경설정에서 알림을 허용하고 있는지 확인
- 인증서 홈에서 인증서 재발급 후 다시 시도
※ 알림 설정 확인 방법 :
- 네이버앱 : 앱 실행 > 좌측 상단 메뉴(≡) 터치 > 설정 아이콘 터치 > 알림 > 푸시 알림 받기 'ON"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 기기 설정 : 휴대 기기의 설정 메뉴 > 앱 알림 관리 > 네이버 앱 푸시 알림을 허용으로 설정했는지 확인
(기기에 따라 메뉴 위치 및 이름이 상이할 수 있음)위 내용을 모두 확인하였으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을 진행해 주세요.
- 네이버앱 삭제 후 재설치(이때, 인증서를 삭제하신 후 다시 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네이버인증서가 계속 인증 실패가 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만약, 다른 손가락으로 지문을 바꾸는 등 잠금 정보가 달라지면 네이버인증서로 인증하는 시점에 본인이 맞는지
다른 사람의 지문인지 알 수 없어 인증 실패가 반복됩니다.
기존 인증서를 삭제하고 다시 인증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네이버인증서 관련 더 자세한 문제해결을 하고 싶습니다.
네이버인증서에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인증서관련 자세한 문의 사항은 네이버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받아 주세요.
네이버 고객센터 URL(인터넷 주소 : https://help.naver.com/support/home.help
U+ 알뜰모바일 소액결제 한도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소액결제 한도는 홈페이지 / 고객센터 앱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 고객센터에서 변경하실 수 있으며,
최대한도 내에서 만원단위로 설정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고객센터 앱 : 메뉴> 신청/변경> 소액결제 조회/변경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방문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타통신사에서 U+알뜰모바일로 이동했는데 타통신사의 요금이 청구됐습니다.
U+알뜰모바일을 이용하시기 전 타통신사에서 사용하신 요금과 기타 할인 반환금이 U+알뜰모바일 청구서에 함께 표시됩니다.
이전 통신사에 납부해야할 기기 할부금이 남아있다면, 남은 할부금은 U+알뜰모바일 청구서로 매달 청구됩니다.
만약 해지 시점에 타 통신사의 요금을 모두 처리하셨다면 해당 통신사에 다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제가 번호를 여러 개 쓰고 있는데, 휴대폰 번호 별로 납부방법을 다르게 할 수 있나요?
한 명의자의 두 개 이상의 휴대폰 번호에 대해 휴대폰 번호 별 납부 수단과 납부자 명의를 각각 다르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1. 본인 명의의 각각 다른 납부 방법을 설정하는 경우 :
홈페이지 / 고객센터 앱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관리 > 납부내역조회
- 고객센터 앱 : 메뉴> 신청/변경> 청구/납부 변경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방문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검색 바로가기 >>
2. 휴대폰 번호 별 납부자를 각각 다른 사람 명의로 설정하는 경우 :
개인 정보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납부하시는 분께서 직접 고객센터로 통화해 주셔야 합니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