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알뜰폰] 청구기준이 궁금합니다. 중도 해지 시 이번 달에 쓴 요금은 어떻게 계산 되나요?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청구기준이 궁금합니다. 중도 해지 시 이번 달에 쓴 요금은 어떻게 계산 되나요?
청구 기준은 해당 월 1일부터 30(31)일까지 사용한 요금을 그 다음 달에 청구하는 후불 방식입니다.
중도 해지 시, 사용하셨던 요금제 조건에 따라 변경 일자까지의 요금을 사용 일수만큼 계산하여 익월 청구합니다.
해당 요금을 해지 시점에 바로 납부하실 수도 있습니다.

■ 예시
1월 15일 해지 : 1월 1일부터 15일까지 사용 요금이 사용 일수만큼 계산되어 2월에 청구/
1월 15일에 1월 사용 요금을 바로 납부하는 것도 가능.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통화상세내역 열람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상세 내역은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 / LG유플러스 직영점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내역 확인 방법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내정보조회 및 변경 > 개인정보열람 신청
이메일/팩스/등기 3가지 방법으로 받기가능 (본인명의 범용공인인증서 또는 신용카드 인증 필수)
- LG유플러스 직영점: 신분증 지참 후 본인 방문 시에만 확인가능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실시간 요금 및 음성/데이터 잔여량을 확인하고 싶어요.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현재까지 사용한 요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시간 요금은 매월 1일~조회시점까지 사용 일수만큼 계산되어 표기되며,
사용중인 서비스 종류에 따라 실시간 확인이 되지 않는 요금(기기할부금, 소액결제, 해외로밍요금 등)이 있으므로 실제 청구요금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사용량조회 > 실시간사용량

■ 고객센터 앱 : 로그인 후 바로 확인 가능
- 앱 설치 후 U+알뜰모바일 고객센터 위젯으로 실시간 요금 및 사용량 간편 조회 가능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저의 현재 결제 카드(통장)과 결제일 등 납부 정보를 확인하고 싶어요.
납부 정보는 홈페이지 / 고객센터 앱 / 고객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관리 > 납부내역조회
■ 고객센터 앱 : 메뉴> 신청/변경> 청구/납부 변경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청구서를 이메일이나 문자메시지로 받으면 제공되는 무료 문자메시지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청구서를 이메일이나 모바일 문 메시지로 받아 보실 경우 단문 문자메시지를 월 15건 무료 제공해 드립니다.
단, 무료 문자메시지의 사용량은 실시간 요금 조회나 청구서에서 확인되지 않으며, 미사용 시 이월되지 않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셀프개통으로 가입하고 싶은데, 가입 가능한 대상자는 어떻게 되나요?

대한민국 국적으로, 만 19세 이상의 성인인 경우 가능합니다.
단, 등급에 따라 가입 회선이 제한되며, 금융권 체납으로 인한 신용상에 문제로 가입시점에 통신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통신사에 체납된 금액을 납부한 후 가입가능)

1회선 이상(셀프개통, 온라인신청) 이력이 있을 경우에는 셀프개통으로 가입이 불가 합니다.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