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알뜰폰] 현재 남은 할부금을 확인하고 싶어요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현재 남은 할부금을 확인하고 싶어요
남은 할부금 확인은 아래 세가지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내정보조회 > 내가입정보

[고객센터 앱]
→ 메인 > 내 가입정보 > 할부 약정 정보

[고객센터]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신분증 진위여부 확인시 입력이 잠겼습니다.
신분증 진위여부 확인에서 발급일자 입력이 5회 이상 오류시 정부24 홈페이지에서 잠김 해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정부24 > 서비스 > 신청/확인/공유 > 사실/진위확인 > 주민등록증 잠김해제 서비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유알모 마켓 결제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1. 유알모 마켓은 신용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 무통장 / 계좌이체 결제불가 )
2. 유알모 포인트로 신용카드 합산 및 전액 결제 가능합니다.
3. 상품결제 시 포인트를 사용한 경우 결제완료와 동시에 포인트가 차감 됩니다.
4. 상품취소/반품 시에도 신용카드 결제취소가 된 경우 즉시 유알모 포인트 취소 처리됩니다. (포인트 반환)
5. 유알모 마켓에서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청구서에 가맹점 표기는 'GS리테일'로 표기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외국인이나 법인도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 고객은 본인확인 후 온라인 또는 전화상담으로 신청서 작성이 가능하며,
법인인 경우 법인가입 문의 남겨주시면 가입방법을 유선상으로 안내드립니다
※ 법인개통시 필요 구비서류 : 대표자 신분증, 법인사업자 등록증 사본, 대리인신분증, 법인위임장(인감날인), 인감증명서

▶ 법인가입 문의하기
→ 다이렉트몰 : https://www.uplussave.com/shop/cmmn/partnerForm.mhp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해지 취소가 가능한가요?
일반해지 취소는 해지일 포함 4일 이내, 번호이동 고객은 해지일 포함 3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단, 직권해지의 경우 자사 고객은 당월 내, 번호이동 고객은 당월 내 해지일 포함 3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예) 7/1 직권해지 → 7/3 까지만 직권해지 취소 가능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신청서를 작성했습니다. 해피콜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상담운영 시간 내 신청 시, 1시간 이내 늦어도 익영업일에 해피콜을 드립니다.

※ 운영 시간
평일 09:00~18:00 (주말, 공휴일 제외)
* 평일 12시30분 ~ 13시30분까지는 상담사들의 점심시간으로 상담이 불가합니다.
* 단, 주말/공휴일 신청 시, 운영시간 내에 전화드리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의무 가입 기간이 있나요?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은 의무 가입 기간이 없습니다.(중도 해지 가능)
해지 시 월 이용료는 사용 일수만큼 계산되어 청구되며, 해지 후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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