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포인트 사용방법이 궁금해요
포인트 사용 신청은 홈페이지/고객센터 앱에서 가능합니다. (선불충전은 선불충전앱을 이용해주세요.)
1) 월 청구요금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2) 휴대폰 월 할부금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3) 선불요금의 1회 충전금액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4) 포인트파크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5) 유알모 마켓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확인 전화(해피콜)를 못 받았습니다. 어떻게 되나요?
해피콜 완료 될 때까지 일1회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신청서 접수일 기준 14일 이내 해피콜 미완료 상태인 경우, 접수된 신청서는 자동 취소처리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유알모 마켓이란 무엇인가요?
U+알뜰모바일 마켓(이하 유알모마켓) 이란, 적립된 U+알뜰모바일 포인트를 사용하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제휴처입니다.
( 운영주체 : GS리테일 )
▷U+알뜰모바일 가입고객 외 타사 고객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포인트 사용불가)
▷유알모 마켓에서 주문한 건에 관한 고객상담은 당사 고객센터가 아닌 유알모 마켓 전용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 유알모마켓 고객센터 : 070-5118-5301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유알모 마켓에서 유알모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1. 유알모 마켓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가 없습니다.
2. U+알뜰모바일 가입고객은 본인인증 시, 회원임이 확인되어 현재 보유한 유알모 포인트가 표시됩니다.
3. 마음에 드는 상품을 구매하기를 클릭하시면, 결제창이 나오고 결제창에서 보유한 포인트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4. 유알모 포인트는 고객님이 1,000P 이상을 보유하고 있어야하며, 100P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5. 모바일 e-쿠폰/상품권 카테고리의 상품은 유알모 포인트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외 신용카드 통합 결제 불가능)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번호변경 안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이전 사용하던 전화번호를 해지 또는 변경 시,
현재 사용하는 번호로 자동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월 3,300원의 서비스 이용료가 발생하며, 당사 고객센터 및 LG유플러스 직영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이전 명의자와 현재 명의자가 모두 일치해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상세 내용을 부가서비스 상품페이지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 번호변경 안내 부가서비스 : https://home.uplussave.com/svc/intrDetail.mhp?adiSvcSeq=102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단말기, 기기, 기계, 폰에 불량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기가 고장 또는 파손이 된 경우라면 단말기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를 점검 또는 수리 받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단, 휴대폰 자체 결함으로 인한 하자가 발생된 경우라면,
최초 개통 후 14일 이내 동일 모델/색상에 한해 제조사를 대신하여 교환해 드립니다.
▶ 제조사 AS 및 교환 안내 확인하기 : https://home.uplussave.com/cc/phoneAsOrChg.mhp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포인트 사용 신청은 홈페이지/고객센터 앱에서 가능합니다. (선불충전은 선불충전앱을 이용해주세요.)
1) 월 청구요금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2) 휴대폰 월 할부금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3) 선불요금의 1회 충전금액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4) 포인트파크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5) 유알모 마켓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확인 전화(해피콜)를 못 받았습니다. 어떻게 되나요?
해피콜 완료 될 때까지 일1회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신청서 접수일 기준 14일 이내 해피콜 미완료 상태인 경우, 접수된 신청서는 자동 취소처리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유알모 마켓이란 무엇인가요?
U+알뜰모바일 마켓(이하 유알모마켓) 이란, 적립된 U+알뜰모바일 포인트를 사용하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제휴처입니다.
( 운영주체 : GS리테일 )
▷U+알뜰모바일 가입고객 외 타사 고객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포인트 사용불가)
▷유알모 마켓에서 주문한 건에 관한 고객상담은 당사 고객센터가 아닌 유알모 마켓 전용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 유알모마켓 고객센터 : 070-5118-5301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유알모 마켓에서 유알모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1. 유알모 마켓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가 없습니다.
2. U+알뜰모바일 가입고객은 본인인증 시, 회원임이 확인되어 현재 보유한 유알모 포인트가 표시됩니다.
3. 마음에 드는 상품을 구매하기를 클릭하시면, 결제창이 나오고 결제창에서 보유한 포인트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4. 유알모 포인트는 고객님이 1,000P 이상을 보유하고 있어야하며, 100P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5. 모바일 e-쿠폰/상품권 카테고리의 상품은 유알모 포인트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외 신용카드 통합 결제 불가능)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번호변경 안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이전 사용하던 전화번호를 해지 또는 변경 시,
현재 사용하는 번호로 자동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월 3,300원의 서비스 이용료가 발생하며, 당사 고객센터 및 LG유플러스 직영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이전 명의자와 현재 명의자가 모두 일치해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상세 내용을 부가서비스 상품페이지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 번호변경 안내 부가서비스 : https://home.uplussave.com/svc/intrDetail.mhp?adiSvcSeq=102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단말기, 기기, 기계, 폰에 불량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기가 고장 또는 파손이 된 경우라면 단말기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를 점검 또는 수리 받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단, 휴대폰 자체 결함으로 인한 하자가 발생된 경우라면,
최초 개통 후 14일 이내 동일 모델/색상에 한해 제조사를 대신하여 교환해 드립니다.
▶ 제조사 AS 및 교환 안내 확인하기 : https://home.uplussave.com/cc/phoneAsOrChg.mhp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