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 가입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 휴대폰 개통(구입) 후 30일 이내에만 고객센터, 홈페이지 등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SMS 가입은 개통 다음날까지만 신청 가능)
▶ 휴대폰 분실/파손보험 안내 : https://www.uplussave.com/ins/insureInfo.mhp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해지]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G U+직영점 또는 가입 대리점 방문, 고객센터 중 편하신 방법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할 때 휴대폰 번호는 어떻게 선택하나요?
휴대폰 번호는 가입신청서를 작성 시 희망번호 1,2순위(휴대폰 번호 마지막 4자리)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번호이동으로 가입하면 이전 통신사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이전 통신사는 번호이동이 완료 직전에 자동으로 해지 됩니다.
이전 통신사에서 정산되지 않은 요금은 U+알뜰모바일 청구서에 합산 되어 청구 됩니다.
(단, 휴대폰 잔여 할부금이 남아 있는 경우, 할부금은 이전 통신사에서 청구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요금제를 월 중간에 변경할 경우 요금과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적용되는 건가요?
요금제를 변경한 날 전/후로 각각 사용한 일수만큼 계산되어 다음달에 합산 청구됩니다.
예) 7월 15일 요금제 변경 시, (A) + (B) 금액을 8월 청구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변경 전 요금제의 사용일수(7/1~7/14)만큼 기본료 일할 계산(A)
- 변경 후 요금제 사용일수(7/15 ~ 7/31)만큼 기본료 일할 계산(B)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번호이동성(MNP)이 무엇인가요?
번호이동은 이동통신 가입자가 통신회사를 옮기더라도 기존에 사용하던 번호를 계속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다이렉트몰에서 번호이동으로 신청하시면 이전 통신사에서(SKT/KT)
사용하던 번호로 U+알뜰모바일에 가입 및 이전 통신사의 해지 절차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전 통신사에서 번호이동 시점까지 사용한 요금은 U+알뜰모바일에서 익월에 청구됩니다.)
※ 듀얼넘버는 번호이동할 수 없습니다.
▶ 다이렉트몰 바로가기 : https://www.uplussave.com/shop/cmmn/index.mhp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다이렉트몰에서 법정대리인 본인인증 후 가입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법정대리인 신분증, 발급일로부터 90일 이내의 미성년자 기준 가족관계증명서 및 기본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사가 가입 확인 전화 시에 안내해 드립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신용상에 문제가 있는데요, 가입할 수 있나요?
신용상에 문제가 있으시더라도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등급에 따라 가입 회선이 제한되며, 금융권 체납으로 인한 신용상에 문제로 가입시점에 통신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통신사에 체납된 금액을 납부한 후 가입 가능)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 휴대폰 개통(구입) 후 30일 이내에만 고객센터, 홈페이지 등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SMS 가입은 개통 다음날까지만 신청 가능)
▶ 휴대폰 분실/파손보험 안내 : https://www.uplussave.com/ins/insureInfo.mhp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해지]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G U+직영점 또는 가입 대리점 방문, 고객센터 중 편하신 방법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할 때 휴대폰 번호는 어떻게 선택하나요?
휴대폰 번호는 가입신청서를 작성 시 희망번호 1,2순위(휴대폰 번호 마지막 4자리)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번호이동으로 가입하면 이전 통신사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이전 통신사는 번호이동이 완료 직전에 자동으로 해지 됩니다.
이전 통신사에서 정산되지 않은 요금은 U+알뜰모바일 청구서에 합산 되어 청구 됩니다.
(단, 휴대폰 잔여 할부금이 남아 있는 경우, 할부금은 이전 통신사에서 청구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요금제를 월 중간에 변경할 경우 요금과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적용되는 건가요?
요금제를 변경한 날 전/후로 각각 사용한 일수만큼 계산되어 다음달에 합산 청구됩니다.
예) 7월 15일 요금제 변경 시, (A) + (B) 금액을 8월 청구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변경 전 요금제의 사용일수(7/1~7/14)만큼 기본료 일할 계산(A)
- 변경 후 요금제 사용일수(7/15 ~ 7/31)만큼 기본료 일할 계산(B)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번호이동성(MNP)이 무엇인가요?
번호이동은 이동통신 가입자가 통신회사를 옮기더라도 기존에 사용하던 번호를 계속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다이렉트몰에서 번호이동으로 신청하시면 이전 통신사에서(SKT/KT)
사용하던 번호로 U+알뜰모바일에 가입 및 이전 통신사의 해지 절차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전 통신사에서 번호이동 시점까지 사용한 요금은 U+알뜰모바일에서 익월에 청구됩니다.)
※ 듀얼넘버는 번호이동할 수 없습니다.
▶ 다이렉트몰 바로가기 : https://www.uplussave.com/shop/cmmn/index.mhp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다이렉트몰에서 법정대리인 본인인증 후 가입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법정대리인 신분증, 발급일로부터 90일 이내의 미성년자 기준 가족관계증명서 및 기본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사가 가입 확인 전화 시에 안내해 드립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신용상에 문제가 있는데요, 가입할 수 있나요?
신용상에 문제가 있으시더라도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등급에 따라 가입 회선이 제한되며, 금융권 체납으로 인한 신용상에 문제로 가입시점에 통신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통신사에 체납된 금액을 납부한 후 가입 가능)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