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알뜰폰] 청구서 받는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청구서 받는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청구서 수령 방법을 우편 / 이메일 / 지로 / 문자메시지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우편/지로/문자메시지로 청구서를 받고 싶으실 때
-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이용안내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주말,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시 ~ 13시)

■ 청구서를 수령하는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실 때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 조회 및 납부 > 요금 조회 및 청구서관리 > 청구 유형 변경
- 고객센터 앱 : 홈화면 > 요금 명세서 > 청구서 > 청구 이메일 변경 > 청구 이메일 변경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납부 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고객센터 앱을 통해 간편하게 변경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로그인)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 > 납부내역 관리 > 납부방법 변경
▶ 고객센터 앱 (로그인) : 메인화면 우츨 (=) 선택 > 요금조회 ·납부 > 납부방법 변경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납부계좌를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변경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은행 자동이체를 다른사람 명의로 변경할 경우, 변경 납입자 정보확인을 위해 명의자 및 납부자 모두 고객센터 통화가 필요합니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납부방법 별 요금 결제일을 알고 싶습니다.

납부방법에는 지로납부, 은행자동납부, 카드자동납부, 즉시출금, 입금전용계좌 납부 등이 있습니다.

① 은행 자동이체의 경우 첫 출금예정일이 매월 18일 or 22일 or 26일(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

② 카드 자동이체의 경우 첫 승인예정일이 매월 12일(12일이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
예) 2016/03/12(토) → 승인일 2016/03/14
- 1차 승인예정일 : 매월 12일 (예.2016/03/14)
- 2차 승인예정일 : 1차 + 4영업일 (예.2016/03/18)
- 3차 승인예정일 : 2차 + 3영업일 (예.2016/03/23)
- 4차 승인예정일 : 3차 + 3영업일 (예.2016/03/28)

③ 지로 납부의 경우 매월 말일
- CD / ATM : 연중무휴 08:00~22:00(현금카드, 통장, 직불카드 등을 소지후 은행 방문)
- 인터넷 지로 : 은행영업일 기준 09:30 ~ 19:00
(외국계은행, 새마을금고, 상호저축은행 제외한 모든 시중은행,
www.giro.or.kr에 회원 가입후 고객이 site에 접속해 요금납부(계좌출금))

④ 즉시출금 : 고객요청계좌에서 즉시출금하여 반영(신한,제일,우리,하나,기업,외환,국민, 농협)

⑤ 입금전용계좌 : 고객에게 부여된 1:1 입금 전용계좌로 실시간 입금반영
(농협, 국민, 우리, 신한, 하나, 외환, SC제일, 기업, 부산, 광주, 우체국)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휴대폰 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휴대폰 가입은 온라인/전화/셀프개통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 온라인 신청 : 온라인 신청서 작성 → 해피콜 진행 → 개통
■ 전화 신청 : 이름/연락처 접수 → 해피콜 진행 → 상담사를 통해 신청서 작성 → 개통
■ 셀프개통 신청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셀프개통 진행

* 해피콜 : 신청서 작성 당일 또는 다음 날 해피콜이 진행됩니다. (가입정보 확인 절차)
* 개통 : (신규가입) 휴대폰이 개통되어 택배로 발송됩니다.
(번호이동/기기변경) 휴대폰 택배수령 후 개통 요청 해주셔야 합니다.
* 배송 : 택배 발송 후 2~3일 이내 수령할 수 있으며, 휴대폰에 유심을 삽입하여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