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유심 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유심 가입신청 유형>
■ 온라인 신청 : 온라인 신청서 작성 → 해피콜 진행 → 개통
■ 전화 신청 : 이름/연락처 접수 → 해피콜 진행 → 상담사를 통해 신청서 작성 → 개통
■ 셀프개통 신청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셀프개통 진행
* 개통 : (신규가입) 유심이 개통되어 택배로 발송됩니다.
(번호이동) 동봉된 개통안내문을 참고하여 개통 요청을 한 후, 개통이 완료되면 휴대폰에 유심을
삽입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 기존 휴대폰 끊김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심 수령방법>
■ 택배 : 유심을 택배로 수령. (택배발송 후 2~3일 이내 수령)
■ 바로픽업 : 유심 픽업 가능한 GS25 편의점, 이마트24 편의점 조회 후, 수신받은 유심교환쿠폰으로 가까운 매장 방문 하여 유심 교환.
■ 유심 구매완료 : 온라인 및 제휴매장에서 직접 구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PIN번호의 초기 비밀번호는 어디서 어떻게 설정하나요?
초기 비밀번호는 ´0000´입니다.
핸드폰 메뉴 설정 > 휴대폰 관리에서 비밀번호 설정하시면 됩니다.
※ PIN번호 3회오류 발생시 PUK번호가 필요합니다.
PUK번호는 유심이 최초 장착되어있던 플라스틱 카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드가 없을 경우, 개통센터에서 간단한 본인인증 후 확인 가능합니다.
■ 개통센터 : (1661-0544, 유료), 080-808-0283(무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휴대폰을 바꿨는데, 현재 사용중인 유심이 맞지 않아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재발급은 개통센터 또는 GS25편의점, 이마트24에서 구매를 통해 가능합니다.
■ 개통센터에 요청
명의자 본인요청으로 가능하며(개인고객/성인기준), 본인인증 (카드인증)후 유심을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유심비용 : 8,800원) 유심수령 후 개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GS25편의점, 이마트24에서 구매
가까운 GS25편의점, 이마트24에 방문하여 U+알뜰모바일 유심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유심비용 : 8,800원)
유심 구매 후, 개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가능합니다.
※ 개통센터 : (1661-0544, 유료)), 080-808-0283(무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휴대폰마다 유심 종류가 다른데 어떻게 선택할 수 있나요?
발송해드리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는 1개의 카드 내에 일반유심/마이크로유심/나노유심 3개의 유심을 본인의 휴대폰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3in1 유심카드입니다.
본인 휴대폰에 맞게 유심 장착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가 고장인것 같습니다.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다시 발급받고 싶은데요,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U+알뜰모바일 개통센터로 요청하시어 재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유심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 무상으로 교환 가능(직영점 및 개통점) 합니다.
* 1년이 지난 경우 GS25편의점, 이마트24에서 새 유심 구매 가능합니다. (유심비용 8,800원)
※ 개통센터 : 1661-0544(유료), 080-808-0283(무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유심 요금제를 가입하면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LGU+가 보유하고 있는 전국단위의 U+Zone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SKT, 해외단말기, KT향 휴대폰을 소지하고 계신다면 개통센터로 요청 하시어 MAC 주소를 등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661-0544, 유료)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유심 가입신청 유형>
■ 온라인 신청 : 온라인 신청서 작성 → 해피콜 진행 → 개통
■ 전화 신청 : 이름/연락처 접수 → 해피콜 진행 → 상담사를 통해 신청서 작성 → 개통
■ 셀프개통 신청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셀프개통 진행
* 개통 : (신규가입) 유심이 개통되어 택배로 발송됩니다.
(번호이동) 동봉된 개통안내문을 참고하여 개통 요청을 한 후, 개통이 완료되면 휴대폰에 유심을
삽입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 기존 휴대폰 끊김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심 수령방법>
■ 택배 : 유심을 택배로 수령. (택배발송 후 2~3일 이내 수령)
■ 바로픽업 : 유심 픽업 가능한 GS25 편의점, 이마트24 편의점 조회 후, 수신받은 유심교환쿠폰으로 가까운 매장 방문 하여 유심 교환.
■ 유심 구매완료 : 온라인 및 제휴매장에서 직접 구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PIN번호의 초기 비밀번호는 어디서 어떻게 설정하나요?
초기 비밀번호는 ´0000´입니다.
핸드폰 메뉴 설정 > 휴대폰 관리에서 비밀번호 설정하시면 됩니다.
※ PIN번호 3회오류 발생시 PUK번호가 필요합니다.
PUK번호는 유심이 최초 장착되어있던 플라스틱 카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드가 없을 경우, 개통센터에서 간단한 본인인증 후 확인 가능합니다.
■ 개통센터 : (1661-0544, 유료), 080-808-0283(무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휴대폰을 바꿨는데, 현재 사용중인 유심이 맞지 않아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재발급은 개통센터 또는 GS25편의점, 이마트24에서 구매를 통해 가능합니다.
■ 개통센터에 요청
명의자 본인요청으로 가능하며(개인고객/성인기준), 본인인증 (카드인증)후 유심을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유심비용 : 8,800원) 유심수령 후 개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GS25편의점, 이마트24에서 구매
가까운 GS25편의점, 이마트24에 방문하여 U+알뜰모바일 유심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유심비용 : 8,800원)
유심 구매 후, 개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가능합니다.
※ 개통센터 : (1661-0544, 유료)), 080-808-0283(무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휴대폰마다 유심 종류가 다른데 어떻게 선택할 수 있나요?
발송해드리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는 1개의 카드 내에 일반유심/마이크로유심/나노유심 3개의 유심을 본인의 휴대폰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3in1 유심카드입니다.
본인 휴대폰에 맞게 유심 장착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가 고장인것 같습니다.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다시 발급받고 싶은데요,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U+알뜰모바일 개통센터로 요청하시어 재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유심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 무상으로 교환 가능(직영점 및 개통점) 합니다.
* 1년이 지난 경우 GS25편의점, 이마트24에서 새 유심 구매 가능합니다. (유심비용 8,800원)
※ 개통센터 : 1661-0544(유료), 080-808-0283(무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유심 요금제를 가입하면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LGU+가 보유하고 있는 전국단위의 U+Zone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SKT, 해외단말기, KT향 휴대폰을 소지하고 계신다면 개통센터로 요청 하시어 MAC 주소를 등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661-0544, 유료)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