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알뜰폰] 유심을 삽입했는데 휴대폰 이용을 할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유심을 삽입했는데 휴대폰 이용을 할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부 휴대폰의 경우 유심 인식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원을 3~4차례 껐다 켜주시고, 그래도 이용이 되지 않는다면 개통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개통센터 : (1661-0544, 유료), 080-808-0283(무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정보(가입일/약정기간/휴대폰 할부 등)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고객센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로그인) : 내 정보관리 > 내 정보조회 > 내 가입정보
▶ 고객센터 앱(로그인) : 메인 우측상단(=) > 내 가입정보 > 가입정보, 할부 약정 정보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후불에서 사용하던 소액결제나 콜렉트콜을 선불로 번호이동 해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선불에서는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직권 해지된지도 몰랐는데 번호 다시 사용가능한지?
직권해지는 번호이동 가입고객은 당월내 당일 포함 3일/신규는 당월까지만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일반해지 취소도 당월 이내에 가능한지?
일반 해지는 D+3일 이내만 취소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휴대폰(휴대폰+유심)을 신청했습니다. 해피콜은 언제쯤 오나요?
영업시간 내 신청 시, 1시간 이내 늦어도 익영업일에 해피콜을 드립니다.
(*영업시간 기준 : 평일 9시~18시)

단, 주말,공휴일 신청 시, 영업시간 내에 전화드리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휴대폰(휴대폰+유심)을 오늘 신청을 했어요. 언제 배송이 되나요?
휴대폰(휴대폰+유심) 신청 후 빠르면 당일, 늦어도 익영업일에 해피콜 진행되며, 정상적으로 접수가 완료되면 택배로 발송됩니다. 택배 발송 후 2~3일 이내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접수 과정에서 신용상 문제, 휴대폰 번호 초과 등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접수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휴대폰을 신청했는데,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어떻게 조회할 수있나요?

[다이렉트몰 > 신청내역조회]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