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바로픽업 유심 교환 쿠폰 유효기간이 만료됐어요.
교환쿠폰은 발행일로부터 14일까지 유효합니다.
쿠폰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 바로픽업 신청 취소처리되기 때문에 개통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신청서는 최대 14일동안 보관되며, 이후에는 신청서 자동 삭제처리됩니다.)
■ 개통센터 : 1661-0544(유료), 080-808-0283(무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개통요청 마지막에 개통실패로 나와요.
1. 신규가입 : 개통센터 상담사가 실패 사유 확인 후 별도의 안내 없이 개통진행됩니다.
- 업무시간 내 : 1시간 이내 개통처리되며, 완료 후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 업무시간 이외 : 익일 오전 내(공휴일 제외) 개통 진행되며, 완료 후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 그 외 : 개통진행중 고객정보 확인이 필요한 경우 상담사 해피콜이 진행되며 확인 후 개통처리 됩니다.
2. 번호이동 : 개통센터 상담사가 신청서에 작성된 연락처로 해피콜 진행합니다.
해피콜을 통해 실패사유 확인 후 개통 처리 됩니다.
■개통센터 : 1661-0544(유료), 080-808-0283(무료)
운영시간 : 평일 09시~18시, 점심시간 12시30분~13시 30분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온라인 신청서를 확인/수정/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이렉트몰 "신청내역 조회" 메뉴를 통해 신청서의 확인/수정/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이미 배송중인 경우에는 다이렉트몰(신청/배송/개통 문의) 1661-0544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이용 가능 시간 : 평일 09:00~18:00 (주말, 공휴일 제외)
* 평일 12시 30분 ~ 13시 30분까지 점심시간으로 상담업무가 불가합니다.
※ 단말기를 개봉하셨거나, 개통이 되었다면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가 불가하오니 유의해 주세요.
▶ 바로가기 : https://www.uplussave.com/shop/apply/loginForm.mhp?nextUrl=/shop/apply/joinConfirmResult.mhp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번호이동 셀프개통이 불가한 경우는 언제인가요?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에 신규/번호이동가입 또는 명의변경 완료일 기준 90일(3개월) 이내 고객은 번호이동 제한으로 셀프개통 이용이 불가합니다.
U+알뜰모바일 번호이동을 희망하는 경우, 전화/온라인 가입신청을 통해 개통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개통센터 : 1661-0544(유료), 080-808-0283(무료)
운영시간 : 평일 09시~18시, 점심시간 12시30분~13시 30분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신규가입 셀프개통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신규가입은 유심 수령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개통희망 번호는 개통요청서 작성 단계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 GS편의점, 이마트24에서 유심 구입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개통요청서 작성 → 개통처리 → 개통완료
■ GS25, 이마트24 바로픽업을 통해 구입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유심 교환쿠폰 수령 및 바로픽업 → 개통요청서 작성 → 개통처리 → 개통완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추천했는데 포인트 적립이 안되어있어요.
추천 가입 보상의 포인트 적립 조건을 확인 해 주세요.
- 추천 받은 분이 다이렉트몰을 통해 가입+30일 후 적립
(단, 추천한 사람과 추천받은 사람이 동일인인 경우 제외)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교환쿠폰은 발행일로부터 14일까지 유효합니다.
쿠폰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 바로픽업 신청 취소처리되기 때문에 개통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신청서는 최대 14일동안 보관되며, 이후에는 신청서 자동 삭제처리됩니다.)
■ 개통센터 : 1661-0544(유료), 080-808-0283(무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개통요청 마지막에 개통실패로 나와요.
1. 신규가입 : 개통센터 상담사가 실패 사유 확인 후 별도의 안내 없이 개통진행됩니다.
- 업무시간 내 : 1시간 이내 개통처리되며, 완료 후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 업무시간 이외 : 익일 오전 내(공휴일 제외) 개통 진행되며, 완료 후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 그 외 : 개통진행중 고객정보 확인이 필요한 경우 상담사 해피콜이 진행되며 확인 후 개통처리 됩니다.
2. 번호이동 : 개통센터 상담사가 신청서에 작성된 연락처로 해피콜 진행합니다.
해피콜을 통해 실패사유 확인 후 개통 처리 됩니다.
■개통센터 : 1661-0544(유료), 080-808-0283(무료)
운영시간 : 평일 09시~18시, 점심시간 12시30분~13시 30분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온라인 신청서를 확인/수정/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이렉트몰 "신청내역 조회" 메뉴를 통해 신청서의 확인/수정/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이미 배송중인 경우에는 다이렉트몰(신청/배송/개통 문의) 1661-0544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이용 가능 시간 : 평일 09:00~18:00 (주말, 공휴일 제외)
* 평일 12시 30분 ~ 13시 30분까지 점심시간으로 상담업무가 불가합니다.
※ 단말기를 개봉하셨거나, 개통이 되었다면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가 불가하오니 유의해 주세요.
▶ 바로가기 : https://www.uplussave.com/shop/apply/loginForm.mhp?nextUrl=/shop/apply/joinConfirmResult.mhp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번호이동 셀프개통이 불가한 경우는 언제인가요?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에 신규/번호이동가입 또는 명의변경 완료일 기준 90일(3개월) 이내 고객은 번호이동 제한으로 셀프개통 이용이 불가합니다.
U+알뜰모바일 번호이동을 희망하는 경우, 전화/온라인 가입신청을 통해 개통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개통센터 : 1661-0544(유료), 080-808-0283(무료)
운영시간 : 평일 09시~18시, 점심시간 12시30분~13시 30분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신규가입 셀프개통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신규가입은 유심 수령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개통희망 번호는 개통요청서 작성 단계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 GS편의점, 이마트24에서 유심 구입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개통요청서 작성 → 개통처리 → 개통완료
■ GS25, 이마트24 바로픽업을 통해 구입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유심 교환쿠폰 수령 및 바로픽업 → 개통요청서 작성 → 개통처리 → 개통완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추천했는데 포인트 적립이 안되어있어요.
추천 가입 보상의 포인트 적립 조건을 확인 해 주세요.
- 추천 받은 분이 다이렉트몰을 통해 가입+30일 후 적립
(단, 추천한 사람과 추천받은 사람이 동일인인 경우 제외)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