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한도 조정은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 요금관련
소액결제 한도는 만원단위로 최대 100만원까지 조정 가능합니다.
한도조정은 kt.com, 고객센터,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 신청경로 : https://my.kt.com/usage/MobileSmallFeeList.do
※ 만19세 미만의 미성년자,법인,선불 고객은 이용 불가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신용카드] 유심 신용카드 신청 조건 및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먼저 카드사를 통해 플라스틱 카드를 발급받은 후, 모바일카드 신청이 필요합니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NFC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 + NFC지원 유심을 사용하는 신청인 본인명의 고객(법인폰 발급 불가)
② 카드사로 유심 신용카드 신청(유심 신용카드 발급 가능 카드사)
③ 신청한 신용카드사 심사를 거쳐 유심 신용카드 발급 준비 후 SMS(단문 메시지) 통보
④ SMS(단문 메시지) 수신 후 유심 신용카드 다운로드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신용카드] 유심 신용카드 신청 조건 및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먼저 카드사를 통해 플라스틱 카드를 발급받은 후, 모바일카드 신청이 필요합니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NFC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 + NFC지원 유심을 사용하는 신청인 본인명의 고객(법인폰 발급 불가)
② 카드사로 유심 신용카드 신청(유심 신용카드 발급 가능 카드사)
③ 신청한 신용카드사 심사를 거쳐 유심 신용카드 발급 준비 후 SMS(단문 메시지) 통보
④ SMS(단문 메시지) 수신 후 유심 신용카드 다운로드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신용카드] 유심 신용카드 신청 조건 및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먼저 카드사를 통해 플라스틱 카드를 발급받은 후, 모바일카드 신청이 필요합니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NFC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 + NFC지원 유심을 사용하는 신청인 본인명의 고객(법인폰 발급 불가)
② 카드사로 유심 신용카드 신청(유심 신용카드 발급 가능 카드사)
③ 신청한 신용카드사 심사를 거쳐 유심 신용카드 발급 준비 후 SMS(단문 메시지) 통보
④ SMS(단문 메시지) 수신 후 유심 신용카드 다운로드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소액결제] 소액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고객이 인터넷에서 상품 및 서비스 이용 시 kt 가입자 본인의 핸드폰번호와 주민번호를 이용하여 고객인증을 하고, 고객의 핸드폰으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함으로써 결제가 이루어지는 서비스로 소액결제를 통해서 결제한 요금은 다음달 핸드폰 요금 청구서에 합산 청구됩니다.
※ 핸드폰번호당 최대 100만원/월 & 주민번호당 최대 100만원/월 이용가능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 전용계좌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전용계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거나 대리점, 플라자를 통해 발급이 가능하며 kt.com 홈페이지,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서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 발급가능 은행 : 신한, 국민, 농협, 우리, KEB 하나, SC, 기업, 부산, 우체국, 광주, 대구, 경남, 전북, 한국씨티은행, 케이뱅크
■ 신청경로
ㅇ kt.com > 마이페이지 > 요금납부 > 납부방법 변경 > 가상계좌 신청
ㅇ 마이케이티 앱 > 마이페이지 > 요금납부 > 납부방법 변경 > 가상계좌 신청
츨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모바일 > 요금관련
소액결제 한도는 만원단위로 최대 100만원까지 조정 가능합니다.
한도조정은 kt.com, 고객센터,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 신청경로 : https://my.kt.com/usage/MobileSmallFeeList.do
※ 만19세 미만의 미성년자,법인,선불 고객은 이용 불가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신용카드] 유심 신용카드 신청 조건 및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먼저 카드사를 통해 플라스틱 카드를 발급받은 후, 모바일카드 신청이 필요합니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NFC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 + NFC지원 유심을 사용하는 신청인 본인명의 고객(법인폰 발급 불가)
② 카드사로 유심 신용카드 신청(유심 신용카드 발급 가능 카드사)
③ 신청한 신용카드사 심사를 거쳐 유심 신용카드 발급 준비 후 SMS(단문 메시지) 통보
④ SMS(단문 메시지) 수신 후 유심 신용카드 다운로드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신용카드] 유심 신용카드 신청 조건 및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먼저 카드사를 통해 플라스틱 카드를 발급받은 후, 모바일카드 신청이 필요합니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NFC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 + NFC지원 유심을 사용하는 신청인 본인명의 고객(법인폰 발급 불가)
② 카드사로 유심 신용카드 신청(유심 신용카드 발급 가능 카드사)
③ 신청한 신용카드사 심사를 거쳐 유심 신용카드 발급 준비 후 SMS(단문 메시지) 통보
④ SMS(단문 메시지) 수신 후 유심 신용카드 다운로드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신용카드] 유심 신용카드 신청 조건 및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먼저 카드사를 통해 플라스틱 카드를 발급받은 후, 모바일카드 신청이 필요합니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NFC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 + NFC지원 유심을 사용하는 신청인 본인명의 고객(법인폰 발급 불가)
② 카드사로 유심 신용카드 신청(유심 신용카드 발급 가능 카드사)
③ 신청한 신용카드사 심사를 거쳐 유심 신용카드 발급 준비 후 SMS(단문 메시지) 통보
④ SMS(단문 메시지) 수신 후 유심 신용카드 다운로드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소액결제] 소액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고객이 인터넷에서 상품 및 서비스 이용 시 kt 가입자 본인의 핸드폰번호와 주민번호를 이용하여 고객인증을 하고, 고객의 핸드폰으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함으로써 결제가 이루어지는 서비스로 소액결제를 통해서 결제한 요금은 다음달 핸드폰 요금 청구서에 합산 청구됩니다.
※ 핸드폰번호당 최대 100만원/월 & 주민번호당 최대 100만원/월 이용가능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 전용계좌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전용계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거나 대리점, 플라자를 통해 발급이 가능하며 kt.com 홈페이지,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서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 발급가능 은행 : 신한, 국민, 농협, 우리, KEB 하나, SC, 기업, 부산, 우체국, 광주, 대구, 경남, 전북, 한국씨티은행, 케이뱅크
■ 신청경로
ㅇ kt.com > 마이페이지 > 요금납부 > 납부방법 변경 > 가상계좌 신청
ㅇ 마이케이티 앱 > 마이페이지 > 요금납부 > 납부방법 변경 > 가상계좌 신청
츨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