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olleh [인터넷] Line Sync'램프가 자주 깜박이면서 통신이 안됩니다.

올레 KT [인터넷] Line Sync'램프가 자주 깜박이면서 통신이 안됩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회선이 불안정한 상태로 회선상태의 변화의 폭이 넓어 상태가 나쁠 때 이를 감지한 모뎀이 다시 통신속도를 재설정하기 위해 "Sync"를 다시 잡으려고 할 때 해당 현상이 발생됩니다.
특히 구내배선 노후가 원인인 경우가 많으며, 일시적인 현상인 경우는 잠시 후에 이용이 가능하나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는 점검이 필요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올레 KT [인터넷] 로그인 창에서 아이디를 입력한 후 비밀번호를 입력하기 위해 커서를 옮겨가서 클릭하면 한참 동안 기다려야 하고 또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을 하면 또 한참 기다려야 하는데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 옵션 설정으로 해결 가능합니다.
■경로 :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도구 > 인터넷 옵션 항목 > 내용[탭] > 개인정보 항목의 `자동완성` 클릭 > `자동완성 대상 사용`의 세가지 항목 체크 해제 > `자동 완성 기록 지우기` 항목의 `폼(양식)지우기`, `암호 지우기`를 클릭한 후 삭제
그런 다음 기존에 실행되어 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종료하신 후 브라우저를 다시 실행하여 이용해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올레 KT [인터넷] 옆 아파트에서는 속도가 100M가 나온다는데 우리 아파트는 속도가 왜 느린가요?

인터넷은 이용하고 계신 상품 및 기술방식에 따라 제공되는 속도가 다른 점 양해를 구합니다.
현재 100Mbps급의 속도의 상품은 인터넷 슬림, 인터넷 스페셜(FTTH, VDSL, 엔토피아) 상품을 이용 시에 제공되는 속도입니다.
단, 인터넷 속도는 거리, 회선상태, PC 성능, 검색을 원하는 상대방 서버까지의 통신환경 및 부하율 등의 여러 가지 변수들이 작용하므로 이론적인 속도와는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품 및 기술 방식에 따른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자세한 상담을 희망하시는 경우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상담 가능합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올레 KT [인터넷] 인터넷 에센스 가입했는데 속도가 느려요

인터넷 제공속도는 PC 사용환경, 구내시설 상태 및 케이블(UTP) 거리 등 다양한 요인의 영향을 받게 됩니다.
댁내 설치되어있는 PC 및 사설장비(공유기)의 문제가 아니라면 방문하여 현장점검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자세한 상담을 희망하시는 경우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으로 발신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올레 KT [인터넷] 인터넷 장애 판단은 어떻게 합니까?

모뎀 KT 회선구간 LED 적색일 경우로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고장신고: 24시간 전화상담 가능)로 신청 또는 kt.com을 통한 직접 고객진단(기가케어)를 통해 장애 판단 가능합니다.
☞ 고장진단 바로가기 : https://kt.com/selfcare
■경로 : kt.com 로그인>고객지원>고장진단 및 AS신청






인터넷 > 장애대처
올레 KT [인터넷] 게임 시 랙현상이 심해요

3D 게임 시 PC가 자주 다운되거나 느려지는 경우는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① 램, CPU, 그래픽 카드 등 사양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 보통 사양이 떨어지거나 설치된 드라이버가 오래된 경우 PC가 불안정해질 수 있으며 3D 게임 이용 시에는 그래픽카드의 사양이 가장 큰 영향을 끼칠 수 있으므로 그래픽기능을 낮추어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 경로 : 제어판 > 디스플레이 > 설정 > 고급 > 성능(XP의 경우 문제해결 탭) > 하드웨어가속 사용 안 함으로 설정
② 리소스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 시작 시 문제가 없다가 중간에 게임이 느려진다면 게임 이외 다른 프로그램들이 작동함으로써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메신저를 켜놓고 게임을 하시는 경우 접속상태를 알리는 알림 창이 뜨면서 느려질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으시는 프로그램은 가급적이면 종료하시고 이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③ 바이러스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 웜 바이러스 등 각종 바이러스가 문제가 될 수 있으니 바이러스 검사 및 각종 패치 등을 설치하셨는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④ 파일조각 문제일 수 있습니다. => 하드디스크의 파일들이 조각나 있는 경우, 동작 속도가 느려질 수도 있으니 하드디스크 조각 모음을 실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⑤ 윈도우상태가 불량하거나 트레이에 등록되어 있는 프로그램이 많은 경우일 수 있습니다. => 리소스는 크기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한번에 너무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문제가 발생하게 되며, 간혹 프로그램 종료 시 리소스 반환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과정이 쌓이다 보면 최종적으로 리소스 부족 메시지가 나오거나 PC 다운, 실행 속도가 현저히 느려지는 등 여러 가지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가 있사오니 가능하면 필요 없는 프로그램은 실행되지 않게 하신 후 게임을 이용하시는 것이 게임시 렉현상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