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olleh [KT 패밀리박스] LTE가 아닌 3G 사용자도 가입할 수 있나요?

올레 KT [KT 패밀리박스] LTE가 아닌 3G 사용자도 가입할 수 있나요?
혜택 > 패밀리박스

네, 3G 사용 고객도 이용 가능하나, 데이터 박스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3G 청소년 요금제 고객은 데이터 박스 내 '꺼내기' 이용 가능)
하지만 무료 데이터/멤버십 포인트 혜택 제공 시 3G 고객도 KT 패밀리박스 그룹 회선으로 인정하여 제공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KT 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이용범위는 며느리, 사위, 장인, 장모, 처남, 조부모, 손자 등 가족 범위가 상당히 넓은데, 가입회선 제한은 없나요

결합상품의 모바일 가입회선이 최대 5회선이므로, 패밀리박스도 5회선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패밀리박스의 이용범위가 따로 있는 것은 아니며, 결합상품 가입조건과 동일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KT 패밀리박스] 데이터 박스에 담은 데이터는 다음달 말까지 이월되는데, 꺼낸 데이터는 왜 이번 달 말까지만 사용 가능한가요?

데이터 박스에 담은 데이터는 가족의 공용 데이터로 박스에 담겨진 기간에 한해 가족 혜택의 일환으로 이월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나, 꺼낸 데이터는 개인 계정의 데이터에 포함되므로 데이터 박스의 이월 혜택 대상에서 제외되어 이번 달 말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KT 패밀리박스] 데이터를 담기 위한 조건(담기 가능 데이터)은 어떻게 되나요?

데이터 박스에 담을 수 있는 데이터는 [자신의 잔여 기본 제공 데이터]이며, 아래 3가지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① LTE 혹은 5G 요금제 사용 (청소년 요금제(3G/LTE), 3G 요금제는 담기 불가)
② 담기 후, 나의 잔여 데이터(이번 달 요금제 기본 제공량)가 500MB 이상 존재해야함
③ 이번 달 담은 누적 데이터는 번호별 2,000MB를 초과할 수 없음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KT 패밀리박스] 보너스 포인트가 적게 제공되었는데 왜 그런가요?

포인트 박스 이용 및 매월 무료 포인트 제공 혜택은 KT 멤버십 가입 명의에만 적용되므로, KT 멤버십에 가입하지 않은 명의자가 있는지 확인하시어 가입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번호가 여러개라도 명의자가 한 명인 경우, 보너스 포인트 지급 대상은 한 명으로 계산됩니다.





혜택 > 약정/할인혜택
올레 KT [복지할인 저소득층] 기존에 장애인 할인 혜택을 받고 있는 기초생활수급자입니다. 중복혜택이 가능한가요?

복지할인은 복지종류와 관계없이 주민번호당 상품별 각 1회선만 혜택 적용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두 가지 유형의 대상자이시면 원하시는 복지유형 선택 후 등록 가능합니다.





혜택 > 약정/할인혜택
올레 KT [약정/할인혜택] 우량고객 장기할인 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

KT를 가입한지 2년이 경과한 고객이 『우량고객 장기할인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요금제에 따라 매월 1년간 요금할인을 제공 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 쇼킹스폰서, 스마트스폰서, LTE스폰서, 5G스폰서 가입고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 단, 약정 만료 전 D-3개월 부터 만료 후 1개월 이내라면 가입 신청 가능하며 5G요금제 상태에서는 가입 불가합니다.(3G/LTE 요금제 상태에서만 가입가능)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