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olleh [KT 패밀리박스] 안심차단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데이터가 전부 소진되어도 데이터를 꺼내 이용이 가능한가요?

올레 KT [KT 패밀리박스] 안심차단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데이터가 전부 소진되어도 데이터를 꺼내 이용이 가능한가요?
혜택 > 패밀리박스

네, 데이터 접속이 차단되었더라도 박스에서 데이터를 꺼내시면 꺼낸 데이터량만큼 데이터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만, 데이터 접속이 차단된 상태이므로 와이파이 망에 접속하여 앱을 통해 데이터를 꺼내야 합니다.




올레 KT [KT 패밀리박스] 월 중에 가족이 추가되더라도 사용한 일수 만큼 요금 계산 적용없이 데이터 100MB, 보너스 포인트 1,000점, KT 와이파이 이용권 적용되는것인가요?


답변월 중 회선을 추가 가입하는 경우 가입한 다음날 추가된 회선당 데이터 100MB와 멤버십 포인트 1,000점이 제공되며, KT 와이파이 이용권은 가족당 매월 1매씩 제공되므로 추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혜택 > 약정/할인혜택
올레 KT [복지할인 저소득층] 차상위 계층 가족의 범위는 어디까지 인가요?

수급자 기준의 가구별 최대 4회선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명의자가 차상위자 이거나  명의자가 차상위자의 가구원인 경우에 등록 가능합니다.
동거인은 등록할 수 없으며 주민등록번호 기준 만 7세부터 등록 가능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KT 패밀리박스] 결합상품에 가입된 가족만 가입할 수 있나요? 가족이 아닌 친구나 지인은 가입할 수 없나요?

네, KT 패밀리박스는 KT 결합상품에 가입된 가족 고객들에게만 제공되는 앱 기반의 모바일 서비스로, 모바일 2회선 이상 필수로 결합되어 있어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결합상품과 모바일 요금제에 대한 가입 제약은 없습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KT 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앱은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애플(IOS) 등 모든 스마트폰/패드에서 다운로드 가능한가요?

네. 안드로이드 OS 5.0 이상, iOS 9.0 이상(아이패드 포함) 사용 고객은 앱 설치 가능하나, 안드로이드 패드는 패밀리박스 앱 설치 불가합니다.
※ 최소 버전 미만에서는 패밀리박스 앱 이용 불가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KT 패밀리박스] 4회선 가입중 월 말에 회선을 추가하는 경우 다음달 데이터 및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신규 가입 시 제공하는 무료 데이터 및 멤버십포인트는 매월 1일 제공되는 무료데이터 및 멤버십 포인트와 별개로 제공됩니다. 따라서 가입 다음달 1일에는 신규회선에 대한 웰컴 데이터/포인트와 매월 1일 제공되는 무료데이터/멤버십 포인트가 합산되어 제공됩니다.





혜택 > 제휴혜택
올레 KT [슈퍼할부(장기할부)] 슈퍼할부 카드로 장기할부 납부 후 모바일을 해지해도 청구할인 유지 되나요?

모바일을 해지하더라도 단말기 잔여할부금 또는 유선상품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해당 할부카드로 통신요금 자동이체시 할인혜택 제공됩니다.
※ 해지 후 발생되는 통신비도 KT 통신비로 인식되어 카드사 청구서에서는 KT 통신비로 확인되며 해당 금액에서 할인됩니다.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