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약정/할인혜택] 기변포인트 프로그램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KT olleh [약정/할인혜택] 기변포인트 프로그램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혜택 > 약정/할인혜택

기변포인트 프로그램은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 전화신청(휴대폰 114(무료) / 유선전화 080-000-1618(무료)) 또는 대리점 및 kt플라자로 방문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가입 가능 대상 조건은 하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가입 가능 대상자
① 등록 : 쇼킹스폰서 가입고객 중 쇼킹스폰서의 만료일이 90일 전이거나 만료 후 180일 이내의 고객
② 재가입(연장) : 기변포인트 가입고객 중 기변포인트의 만료일이 90일 전이거나 만료월의 다음달 말 이내의 고객





혜택 > 패밀리박스
KT olleh [KT 패밀리박스] 데이터 담기 후 추가로 다시 담으려고 하니 안되는데 왜 그런가요?

데이터 담기 이용 후 즉시 재 담기는 불가하며, 10분 후에 다시 담을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꺼내기는 연속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olleh [KT 패밀리박스] 데이터 담기와 꺼내기는 연속해서 이용 가능한가요?

데이터 담기 이용 후 즉시 재 담기는 불가하며, 10분 후에 다시 담을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꺼내기는 연속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olleh [KT 패밀리박스] 데이터박스 내에 있는 데이터는 가족들이 실시간으로 이용하는 건가요?

아닙니다. 데이터 박스는 데이터를 저장하는 역할만 하므로, 고객이 박스에 있는 데이터를 개인 회선에 꺼내와야 이용 가능하며, 꺼낸 데이터는 자신의 데이터에 합산되어 보여지게 됩니다.





혜택 > 약정/할인혜택
KT olleh [약정/할인혜택] 기변포인트 프로그램이란 무엇인가요?

서비스 가입 후 매월 사용한 금액(월정액+국내(음성/영상)통화료의 납부한 금액의 15%를 포인트로 적립하여 우수기변 시 적립된 포인트로 단말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olleh [KT 패밀리박스] 박스 데이터 이월 혜택은 무엇인가요?

이번 달 박스에 담은 데이터를 '다음달 말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1개월 이월시켜주는 혜택입니다.
즉, 지난달로부터 이월된 데이터를 제외한 모든 데이터 박스 내 데이터는 다음달로 이월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olleh [KT 패밀리박스] 포인트 박스에 담긴 포인트는 언제 소멸되나요?

포인트 박스에 담긴 포인트는 연말에 소멸됩니다.



출처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