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olleh [원스톱전환서비스] tv만 단독으로 전환처리 가능한가요?

올레 KT [원스톱전환서비스] tv만 단독으로 전환처리 가능한가요?
인터넷 > 상품정보

불가합니다.
IPTV 단품은 원스톱전환 해지가 불가합니다.




인터넷 > 상품정보
올레 KT [원스톱전환서비스] 법인 고객도 전환처리 가능한가요?

개인 / 개인사업자 / 법인 (정부기관, 지자체 등) 등 전 고객 가능합니다.
다만, 전환 신청 회선 요금 체납(1개월 이상) 또는 인터넷 회선 정지 상태 가입자는 불가합니다.





인터넷 > 상품정보
올레 KT [프리미엄급 인터넷] 사용을 위해 별도의 주변 장치가 필요한가요?

네, 인터넷 프리미엄/프리미엄플러스는 5G 이더넷어댑터 , 인터넷 슈퍼프리미엄은 10G 이더넷어댑터 , 데스크탑의 경우 10G 랜카드가 필요합니다.






인터넷 > 상품정보
올레 KT [프리미엄급 인터넷] 패밀리 할인 가능한가요?

인터넷 프리미엄은 패밀리 할인 가능하며
1년 이상 약정 시 서비스이용료는 33,000원(부가세포함) 입니다.





인터넷 > 상품정보
올레 KT [프리미엄급 인터넷] 복지 할인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복지할인 적용 시 월 이용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ㅇ 인터넷 슈퍼프리미엄 : 66,000원

ㅇ 인터넷 프리미엄플러스 : 49,500원

ㅇ 인터넷 프리미엄 : 38,500원

※ 부가세포함 금액








인터넷 > 상품정보
올레 KT [포스넷] 사업자 고객만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사업자, 법인, 외국인 등 전 고객 가능합니다.





인터넷 > 상품정보
올레 KT [포스넷] 복지 할인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서비스이용료의 30% 할인됩니다.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