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회원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회원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서비스 이용 중 탈퇴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APP
APP 내 메뉴에서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 상단 메뉴 > 서비스탈퇴 버튼 클릭
           
-WEB
마이 메뉴에서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 상단 마이 메뉴 > 서비스탈퇴 버튼 클릭
   *탈퇴 시 구매내역 등 회원가입 후 설정 이용하신 정보 내역들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결제하려고 하니까 오류라고 뜨면서 결제가 계속 안 됩니다.
결제 불가 사유와 관련한 상제정보 확인을 위해, 결제 시도 경로 및 안내 팝업, 오류 문구 등을 추가 기재하여 1:1문의(idolplus.help@gmail.com)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 필수 기재 정보 :
ID /고객명 / 휴대폰번호 / 연락받을 이메일주소 / 공연명 / 결제일 / 결제방식(신용카드/무통장입금/휴대폰 결제 등) /
결제 플랫폼(Yes24/인터파크/아이돌플러스 등) /요청사항, 증상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티켓 관람코드 입력기한을 놓쳐서 등록이 불가합니다.

1) 아이돌플러스에서 온라인 관람권을 구매하신 경우, 아이돌플러스에서 로그인 후 별도 관람권 코드 입력 없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2) 인터파크(YES24)에서 온라인 관람권을 구매하신 경우, 공연 시작 이후에는 관람권 코드 등록 불가합니다.
관람권 코드 입력 불가로 공연을 시청하지 못한 경우 시청 이력 확인 후, 미시청(시청 시간 3분 이하) 확인 시 환불 절차를 진행해 드립니다.
결제 취소까지 최대 10일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아이돌플러스 WEB 혹은 APP 이외의 타사(ex.인터파크,YES24 등) 에서 구매한 후,
'관람권 코드'를 이미 등록한 경우 시청여부와 상관없이 환불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결제는 어떻게 취소하나요?

인터파크, YES24 티켓, 애플APP스토어에서 티켓을 구매했을 경우, 각 구매처를 통해서만 결제취소가 가능합니다.
           
※ 인터파크에서 티켓을 구매하신 경우 :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1544-1555 / 09:00~18:00)
※ YES24에서 티켓을 구매하신 경우 : YES24티켓 고객센터(1544-6399 / 09:00~18:00)
※ 구글Play스토어, 애플APP스토어에서 티켓을 구매하신 경우 : 각 스토어 고객센터로 문의
               
아이돌플러스에서 티켓을 구매하신 고객님께서 결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1:1문의(idolplus.help@gmail.com)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 제목 : [유료공연 결제취소]
- 메일 필수 기재 정보 : ID /고객명 / 휴대폰번호 / 연락받을 이메일주소 / 공연명 / 결제일시 / 결제방식(신용카드/무통장입금/휴대폰 결제 등) / 요청사항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결제취소만 접수하면 환불받을 수 있는 건가요?
공연 시작 전 결제 취소 접수를 하시면 결제 취소 및 환불하여 드립니다.
공연 종료 후 결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시청 시간이 3분 이하일 경우에만 환불 처리되며 결제취소까지 최대 10일가량 시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아이돌플러스 WEB 혹은 APP 이외의 타사(ex.인터파크,YES24 등)에서 구매한 후,
'관람권 코드'를 이미 등록한 경우 시청여부와 상관없이 환불이 불가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