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아이돌플러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와 지원하지 않는 국가가 있나요?
아이돌플러스 웹서비스는 특정 국가에 대한 제한 없이 서비스 제공되고 있습니다.
일부 콘텐츠의 경우 계약 관계로 인하여 일부 국가에 미제공 될 수 있습니다.
단, APP 서비스의 경우 국내(대한민국)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분실/파손]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을 분실하시면 먼저 분실등록 및 습득하신 분이 전화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일시정지를 하셔야 합니다.
분실신고 및 분실정지는 U+홈페이지, U+직영/대리점에서 가능합니다.
※ 일시정지를 하신 기간 동안은 월 4,400원(부가세 포함)의 요금과 단말기 할부금이 부과됩니다.
※ 분실정지는 연 횟수 제한 없이 총 180일 기간만 제한되며 정지 후 30일까지는 수신이 가능합니다.
단, 수신이 가능한 기간 동안 습득자가 국내/국제 수신자부담 전화를 이용할 경우 요금이 부과됩니다.
※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는 분실신고 이후 이용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고객지원> 휴대폰 분실 및 파손 >분실폰 위치찾기] 메뉴에서 분실한 휴대폰의 위치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기지국 위치확인 가능하며, 단말의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마지막 위치 확인만 가능합니다.)
▶ LG U+ 휴대폰 분실신고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repr/lsrg/RetriveLossPhoneEntr.hpi?mid=11718
→ 가까운 직영점 위치찾기 : https://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닷컴, 당신의 U+ 앱, 상담사연결 또는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닷컴/당신의 U+ 앱 : 로그인 후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V컬러링] → [가입] 선택
- U+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낮12시, 오후 1시~6시
- V컬러링 앱: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V컬러링’ 앱 설치 후 실행 → [마이] → [전화번호로 로그인하기] 선택
- V컬러링 모바일 웹페이지: vcoloring.com 접속 후 [마이] → [전화번호로 로그인하기] 선택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닷컴, 당신의 U+ 앱, 상담사연결 또는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닷컴/당신의 U+ 앱 :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이용 중인 부가서비스] → V컬러링 서비스 [해지] 선택
- U+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 평일 오전 9시~낮12시, 오후 1시~6시
-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 : 앱 실행 또는 웹페이지 접속 후 [마이] → [설정] → [더보기] → [나의 계정관리] → 서비스 해지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서비스 해지 후 다시 가입하면 이전에 구매했던 콘텐츠나 설정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유플러스닷컴이나 당신의 U+ 앱, U+고객센터, 매장 등에서 V컬러링 부가서비스를 해지한 후 30일 이내에 다시 가입하면 기존에 구매한 콘텐츠나 설정 정보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V컬러링 앱 또는 웹페이지의 회원탈퇴 후 30일이 지나면 기존에 구매한 콘텐츠나 설정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상대방 휴대폰 모델 상관없이 영상이 재생되나요?
LTE 및 5G 요금제에 가입한 V컬러링 지원 휴대폰에서만 V컬러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 휴대폰으로 전화를 건 경우 음성 통화연결음으로 대체됩니다.
※ 2021년 6월 이후 출시된 모든 삼성 휴대폰에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0,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S21, 갤럭시 S22 등이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아이돌플러스 웹서비스는 특정 국가에 대한 제한 없이 서비스 제공되고 있습니다.
일부 콘텐츠의 경우 계약 관계로 인하여 일부 국가에 미제공 될 수 있습니다.
단, APP 서비스의 경우 국내(대한민국)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분실/파손]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을 분실하시면 먼저 분실등록 및 습득하신 분이 전화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일시정지를 하셔야 합니다.
분실신고 및 분실정지는 U+홈페이지, U+직영/대리점에서 가능합니다.
※ 일시정지를 하신 기간 동안은 월 4,400원(부가세 포함)의 요금과 단말기 할부금이 부과됩니다.
※ 분실정지는 연 횟수 제한 없이 총 180일 기간만 제한되며 정지 후 30일까지는 수신이 가능합니다.
단, 수신이 가능한 기간 동안 습득자가 국내/국제 수신자부담 전화를 이용할 경우 요금이 부과됩니다.
※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는 분실신고 이후 이용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고객지원> 휴대폰 분실 및 파손 >분실폰 위치찾기] 메뉴에서 분실한 휴대폰의 위치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기지국 위치확인 가능하며, 단말의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마지막 위치 확인만 가능합니다.)
▶ LG U+ 휴대폰 분실신고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repr/lsrg/RetriveLossPhoneEntr.hpi?mid=11718
→ 가까운 직영점 위치찾기 : https://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닷컴, 당신의 U+ 앱, 상담사연결 또는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닷컴/당신의 U+ 앱 : 로그인 후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V컬러링] → [가입] 선택
- U+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낮12시, 오후 1시~6시
- V컬러링 앱: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V컬러링’ 앱 설치 후 실행 → [마이] → [전화번호로 로그인하기] 선택
- V컬러링 모바일 웹페이지: vcoloring.com 접속 후 [마이] → [전화번호로 로그인하기] 선택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닷컴, 당신의 U+ 앱, 상담사연결 또는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닷컴/당신의 U+ 앱 :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이용 중인 부가서비스] → V컬러링 서비스 [해지] 선택
- U+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 평일 오전 9시~낮12시, 오후 1시~6시
-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 : 앱 실행 또는 웹페이지 접속 후 [마이] → [설정] → [더보기] → [나의 계정관리] → 서비스 해지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서비스 해지 후 다시 가입하면 이전에 구매했던 콘텐츠나 설정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유플러스닷컴이나 당신의 U+ 앱, U+고객센터, 매장 등에서 V컬러링 부가서비스를 해지한 후 30일 이내에 다시 가입하면 기존에 구매한 콘텐츠나 설정 정보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V컬러링 앱 또는 웹페이지의 회원탈퇴 후 30일이 지나면 기존에 구매한 콘텐츠나 설정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상대방 휴대폰 모델 상관없이 영상이 재생되나요?
LTE 및 5G 요금제에 가입한 V컬러링 지원 휴대폰에서만 V컬러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 휴대폰으로 전화를 건 경우 음성 통화연결음으로 대체됩니다.
※ 2021년 6월 이후 출시된 모든 삼성 휴대폰에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0,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S21, 갤럭시 S22 등이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